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엉이 랜드8

by 기여운_부엉이 2021. 2. 10.
반응형

부엉이 랜드 8
(부엉이가 주제가된 만화같은 소설)
주인공이자 부엉이 바로 나: 우엉이(부엉이는 식상해서 부엉이 반대 올빼미가 아닌 발상변화로 제일 좋아하는 김밥재료 우엉을 이용)
부주인공:ㅇㅅㅇ(이시언(연예인 아님)), 김부장, 김시방, 구독자들, 이래끼, 우기
숨겨진 등장인물 있음
(부주인공이 아니라 찐주인공은 구독자임)
저자: 쿠키런, 부엉이, 김근영와이씨

우엉이:끄으으응.. 이제 티비 볼까 여보?
이설:아기 재울 시간이니 재우고 보자.
우엉이:응. 아... 과자 금단 현상이...
이설:참아보자. 나도 줄일게. 안먹도록 노력할게.
우엉이:하앗... 읅 앍앍얽...
이설:우리 아가 어서 X 자자...
우엉이:애한테 왜 X자 라니...
이설:아니 자야지...
우엉이:여보...!!
이설:ㅆㅃ X 자라고... 왜... 또 그때처럼...
우엉이:야!!! ....
이설:아 왜!!!!
우엉이:아... 미안... 미안... 통화중인 내색을 하라고!!! 내가 아파 낳은 자식... 아니다... 미안하다... ... .. 난 통화중인지 몰랐어... 우리 아기한테.. 헤코지... 음... .
이설:아니... ㅅ... 진짜...
우엉이:미안해... 통화 하는지 몰랐어. 정말 미안해... .
이설:너무해... .
우엉이:미안해. 내가 오해했어. 사랑해❤.
이설:칫😒ヾ(`ε´)ノ
우엉이:자 나가서 티비 봅시당...
이설:...
TV:자 무한도전을 하는 걷기해서 이름표를 붙이는 프로그램 <워킹맨> 오늘 프로그램은 워킹맨... 뭡니까? /자 오늘 프로그램은 <워킹맨:진짜 사람 임산부를 찾아보고 R볼을 받자>입니다. 지난 시간에 했던 <워킹맨:진짜 출산한 여성을 찾고 R편지를 찾자> 시간에서 R편지를 못찾으셔서 오늘 R볼이 중요할 수 있습니다... . /중요하다니요? /그러니까... .
우엉이:여보가 좋아하는 <워킹맨> 아니야? 애들도 불러야겠다. 전화좀... 따룰라탕.. 여보셔 어 난데...
ㅇㅅㅇ:에...
우엉이:난데... 우리 티비 안볼래?
김시방:티비요?
김부장:예.. 좋죠. 근데 설마 <워킹맨>인가요? 요즘 인기 프로인데 말이죠..?
우엉이:어 그래. 그거야.
RBUT:Okay. Can I go home?
우엉이:Try ... Um ... It was on air, right? Meet me there at the hall.
RBUT:ok.
우엉이:우리 방송하던 홀에서 만나자.
이설:나가야...
우엉이:ㅇㅇ.
이설:나도?
우엉이:아이 잠깐 봐줘.
이설:...
우엉이:내가 어제 봤잖아. 그저께도...
이설:으으응.. .
우엉이:사랑해.
ㅇㅅㅇ:그리로 갈게요.
[그렇게 약속장소에 지겹지만 나가는 모두들..]
우엉이:왔어..? 그냥 난 너희와 예능보면서 시간 보네고 싶어서... 지금 구독자 분들도 있어. 먹거리 다 준비했어. 그냥 편하게 놀다 가고싶으면 가. 일하는거 아니잖아. 남들처럼 뭐 산가는것도 아니고... 그치? 그냥 편하게 해. 괜찮아.
ㅇㅅㅇ:예... .
김시방:대표님..!! 저희 왔어요. 이제 들어가시죠.
우엉이:응 우엉아...니 시방아. 왔냐... 이제 들어가자. 어차피 너희 할거 없잖아. 의미있게 구독자 들과 오프라인으로 만나면 좋잖냐.. 좋은 의미로 만나자 한거야.
우엉희의삶의생태계속캐릭터:맞아요. 그냥 여러분과 놀고 싶어서 저희도 선뜻 온거에요.
:만나고 싶었어요. 어서 오세요. 저흰 환영 이랍니다. 저(희랑 부엉이님이 과자를 준비했죠. 어서 와서 드시면서 놀아요.
구독자:어서 다들 모여요.
우엉희의예상:어서 모이세요. 여러분을 기다리는 중이에요.
직원모두:가려했어요.
김시덕방아찍어버려:ㅋㅋㅋㅋ 뭐야... 유재수ㅋㅋㅋ
겜시덕:그래! 유재수 스티커 붙여! 하아, 잘한다!!! 김정국 잘한다!! 는력자!!!!!!!!
성잘:어?제시다... 그렇게 제시를 잘한다던...
[그렇게 어느덧 거의 티비는 끝에 거의 다다르고..]
TV:오늘 이렇게.. R볼을... ... 얻으신 것... .
그랳게 재밌게 티비 시청을 마친 우엉(이) 그리고 구독자들이다.
그들은 이렇게 재밌는 티비 프로그램 시청도 마치고 이제 노가리를 아니 재미있는 이야기를 하기로 결정하게 되는데 이것은 첫 오프라인 만남이 아니고 3번째이다.
굉장한 오랜(만의) 만남인 것이다.
그래서 이야기를 나누려 한다.
우엉이:진짜 (오)랜만이죠?
모두:그런데요..?
작가:더이상 제 머리상 나올 구독자 닉네임이 없어요... 그냥 구독자로 변경할게요... ... . 제 뇌는 멍청해서 더이상 무리에요. 꺄흐흑...
우엉이:이렇게 모인것도 좋은데 이야기 한번 할까요? 저희는 방송을 재밌게 하려 노력합니다 저희 방송 방향이 좋은가에 대해 한번 이야기 해보도록 하죠.
구독자:아직 부족한것은 없어 보이던데요..?
구독자:지금보다 더 열심히 한다는 말이 있는데 지금보다 더 열심히를 어떻게 하나요? 그냥 지금 처럼만 하면 그것이 바로 열심히 아닌가요?
구독자:초심잃은 새끼쥬?
구독자:뭔데!!!!
구독자:아 죄송해요... 연예(인)SB에 대해 생각중이었어요. 💭
우엉이:방송을 하면서 불편하거나 짜증나는 점은 없으신건가요?
구독자:그렇습니다. 다만 방향성을 올바르게 잡는갓이 중요합니다. 패드립 하는 사람을 확실히 잡아 내는가 에 대한 선을 넘는 사람을 어떻게 처벌하는가 에 관한것을 잡는 것이 중요하죠. 예를 들어 무개념 사람들을 잡는 갓이 우선으로 필요한 것이겠죠. 인터넷 세상에선 그걸 잡으려고 노력해야 한다는 것 입니다.
구독자:맞습니다. 댓글을 하나하나 낳는것은 가 사람의 성격이 드러난다는 것이고 그렇다는 것은 그 사람을 나쁜길로 인도하여 범죄자를 낳는 길만 됩니다. 이것을 처리 하도록, 없에도록 해야 합니다.
우엉이:이렇게 금지하고 안된다 안된다 해도 소용이 없는게 일상입니다. 하지맙시다 해도 소용이 없는건 마찬가지고, 또 사람들을 신고해도 소용이 없는것이 대부분이죠. 이게 참 사회적 문제로 다가가게 되는 것이죠. 문제가 크다는 걸 알 수 있는데... 이게 어떻게 고쳐야 할지 문제가 크죠.
어떻게 하면 이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지가 사회적 문제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어떤 대안을 내 놓아야 하는지 고민이 되는것이 요즘 일상이 될 것이다.
이것은 범죄자를 낳을 수도 있는 것이고 자살자를 낳을 수도 있는 것이다.
사례가 많은데도 이것이 해결이 되지 않을 수 있다.
이로인해 이름법은 이것같은 문제를 해결 하기 위해 만들어진 법안이기도 하지만 제대로 해결이 안되는게 문제다.
우엉이:우리는 이것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을 해야해요. 서로간에 싸움도 일어나는 것이고 하지만 이것을 줄여야 해요. 아니 없에야 하는 것이죠. 이를 해결하는것은 정부지만 그들도 해결을 할 수 없으니... 이것 참 큰일이죠.
구독자:그렇습니다. 이게 침 큰일이죠. 잡는다고 해도 소용이 없고... 미성년자면 더더욱 소용이 없으니까요.. . 미성년자법 부터 바꿔야 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구독자:거 미성년법부터 잘못됬어.
구독자:만짜ㅆㄲ들...
구독자:떼이잉 쯧쯧...
구독자:미자가 뭐 어때서... 그러쇼!!
구독자:죄를 일으키면 문제잖아요. 어차피 법은 나를 안잡아 라는 생각으로 범죄를 자지르니... ... .
구독자:하긴 그렇네요.
우엉이:이런 문제가 심각해 지면 안되는데... 참 오늘 이시간으로 나를 되돌아 보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자신의 시간을 되돌아 보고 반성하는 눈물의 양파(?) 즙짜기~ 자 지금 시간 부터는 자신의 잘못을 뉘우쳐 배는 시간을 스스로 갖도록 하겠습니다. 자 다들 자신이 했던 일을 이야기 하고 뉘우쳐 봅시다.
구독자:저는... .
평범하다.
구독자:저도... .
평범한 악플을 적었던 이야기가 오간다.
댓글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이었다.
우엉이:이시간으로 알아가는 시간이 되었네요. 부엉이 방송 방향성 보다 사회 이슈를 다뤘는데 어쩌다 보니 그렇게 흘러 갔는데 아딴가요.... . 나는 재밌었지만 남은 기분이 ㅉ같다... 아시(겠)죠?
구독자:오늘 좋았어요.
그렇게 부엉이와 구독자들은 이야기가 무르 익다가 거즘 새벽이 되서야 각각 각자 집으로 해어지게 된다.
-9편으로 넘어가서 또 이어지게 될 전망으로 보여지니 다들 재밌게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