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엉이 랜드 감독.. 특별판

by 기여운_부엉이 2021. 9. 20.
반응형

작가 부엉이
구상 김근영
시나리오 및 편집 부엉이와 김근영

작가:자 일단 이설님의 질문이 많네요. 게임을 하실땐 어떤 게임을 하시는지 알려 주실 수 있으실까요?
이설:셈넴게임즈를 많이 하는데 무한으로 계단을 오르는 게임도 많이 합니다. 네, 그게 재밌더라구요.

작가:집에서 아기랑 어떤 놀이를 하시나요?

이설:아기가 태어난지 몇달 지나서 걷는건 잘 못하는데... 그냥 인형으로 어린이 영상 제작자 처럼 인형으로 놀아주곤 합니다. "짜장면이 말했어요~ 어흥 나는 너랑... " 이런식이죠.

작가:이설님은 본명이 이설인가요? 그 이름은 누가 지어주셨고 뜻은 뭔가요?

이설:본명이고 누가 지어주신지는 부모님도 모르시긴 하는데 아마도 아버지가 말씀 하신게 아닐까 생각 합니다. 그리고 뜻은 딱히 없는데 이로운 설명절에 태어난 아이 라는 뜻이 있다고 아버지께서 말씀을 하신걸로 보아 아버지께서 지으신게 틀림 없습니다.

작가:네, 다음~ 이설님은 남잔데 왜 이리 여자처럼 이쁘신가요? 라고 질문을 주셨어요! 이건 제가 대신 답을 드릴 수 있습니다. 이건 이설님이 우리내 인생에서는 여자기 때문입니다. 이 세계에서만 남자니까요! 다음은 이설님에 대한 질문이 몇가지 더 있는데 마지막에 할게요, 이래끼님 질문입니다. 왜 이래끼인지 먼저 물어 보시네요?
이래끼:저는 이래끼인 이유는 본명인데... 자꾸 이새끼 이새끼 할 일이 자꾸 생겨서 아버지깨서 개명을 하셨데요. 그러다 술김에 이래끼로 징셨다고... 원이름은 구엉이 였데요. 이구엉이요.  

작가:다음~ 이래끼님, 방송을 함께 이어 오시면서 힘든 점은 뭐 없냐고 하시네요~ 이설님께도 물어 주세요 하시네요.

이설:아아! 아파요! 

작가:물어 보래서... 농담입니다. 미안해요~

이래끼:먼저 이야기 하실래요?

이설:네~ 그럼 저 먼저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전 처음에 나오기 싫었는데 그냥 (어쩌다) 나오고 싶어서 몰래 방송사고인 척 등장을 하고 시펐던 그것도 있... 는데 기억이 안나서... 여기까지만 이야기 할게요.

이래끼:저는 뭐 매니지먼트를 하는게 꿈이었는데 이렇게 연예인은 아니지만 그보다 더한 (더 좋은 이라는 뜻) 우엉이님과 함께 해서 좋아요, 힘든게 있다면 방송을 자주 쉬신다는거? 저는 일을 하고 싶은데 방송을 우엉이님이 최근 많이 쉬시려고 하는거 제가 겨우 엉덩이 때려서 하는 수준이랍니다.

작가:다음 질문 입니다 이래끼 등신?

이래끼:?

작가:아, 미안하다 이건 내 질문이다 ㅋㅋ

이래끼:네, 작가님도? ㅈ드쉴?

작가: 자 다음질문, 이래끼님 나가 뒤지세요, 너무 재미 없어요 반응이 그게 문가요?
이래끼:누구셈? 찾아가서 조진다. 설마 아니죠?

 작가:응 아니야. 작가님이 장난 칠 수 있는거 아니냐 왜 이러냐 라는 반응이잖아! 너는 질문이 더 안왔다. 그게 끝이다. 그럼 내가 질문을 하도록 하겠다. 너는 왜 아까 그렇게 반응을 하였는지 백문자응으로 해라!

이래끼:너무 열이 받고 화가나서 그랬습니다. 어.. 저는 화가 나면 ㅈㄹ을 하는 편인데, 아까는 화가 많이 났습니다. 그래서 그랬습니다만... 그래도 저는 작가님이 이런거 알고 이렇게 했다는 점 알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래도 저는 작가님도 너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작가:너 탈락. 다음~ 우리 우엉이~! 

우엉이:뭐든 답합니다.

작가:방송을 항상 열심히 하시는데, 그 이유가 뭔가요? 시청자를 기... 만하시나요?

우엉이:기만의 뜻을 모르는 것 같은데... 기만은 그게 아니라?
작가:기억하고 만이 사랑하나요? 라는 뜻이었...

우엉이:아아 몰랐습니다. 방송, 항상 열심히 해야죠. 여러분께 하나라도 더 재밌게 하기 위해서, 하나라도 좋은 방송을 위해 열심히 하는데, 그래도 쉬고 싶은 마음은 크지만 이래끼 덕분에 방송을 열심히 하는건 사실 이지만 그래도 쉬고 플때가 간절 하지만서도 이래끼가 고생하기도 하고 시청자를 위해서 더 열심히 하는 겁니다. 이건 진짜 진심입니다.

작가:다음질문 앞으로도 셈넴 게임즈를 하실 예정이며 같이 함께 오래 할 생각이 있으신가요?

우엉이:네, 그분이랑 함께 더 할 예정입니다. 그래도 열심하 같이 해왔는데, 더 열심히야지 라는 생각이 많이 드는 것 같네요~ 그걸로 최선을 다하고 책임이 뭔지 가르쳐 주신 거죠. 그래서 더 열심 할것입니다. 그리고 더더욱 전전긍긍 할 것이라고 말씀을 들릴 수 있겠네요. 이상입니다.

작가:마지막 질문인데 장문입니다. 1+2+3+445+665+4573820+2=?

우엉이???입니다. 

작가:저... 정답... ! 대박!

작가가 귀찮아서 ???로 정답을 했다네요, 그리고 장문이라면서... .

작가:자 다음은 우엉이에 대한 질문 한가지 더 있습니다. 혹시 듣는 노래 있으신가요?

우엉이:네 있습니다. 작가랑 취향이 똑같은데 힙합을 듣습니다. 염*나 창*, 저스**등등이 있습니다.

작가:네, 다음은 김시방입니다. 여러가지 들어 왔는데 제일 많이 들어온 질문으로 한번에 제가 압축을 했습니다. 시방님은 부엉이랑 함께하면서 어떤 힘든 일이 있었는지 보람은 뭐였는지 알려주세요! 시방님은 어디서 감독일을 배우신 건가요? 김시방님~ 요즘 방송이 재미 있게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래서 재미있게 만들어 주시는데... 비결은요?

김시방:감사합니다. 감독에 대해 배우신 적 있으냐고요? 학교에서 배운게 답니다. 그리고 힘든일은... 어떻게 하면 재밌게 만들까에 대해 고민하는게 힘들고 보람은 여러분이 그저 재밌게 봐주시는게 좋습니다 라고 이야기 드릴거고... 비결은... 다 여러분이 재밌게 만들어 주신게... 저는 딱히 무얼 했을까요 ㅎㅎ

작가:다음은... 안한사람이 있나요? 김부장 안한 것 같은데? 어... 김부장은 궁금한게 없나봐요. 그럼 특별 출연 해주셨던 짐승친구들 여러분께 질문 제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 공통으로 질문 드릴게, 답변 해주세요. 짐승친구들은 어떻게 여기 오게 되셨는지 알려주세요~!

유수민:저에게 연락을 줘서 애들 출연 해보게 하라고 했습니다. 

작가:맞습니다. 사실 짤툰 작가님에게 이야기 한건 없고 그냥 짤툰 작가님의 유튜브가 재밌기도 하고 해서 딱 한번만 출연 시켜 보자고 넣었고 팬심으로 출연 한번 시켜봤습니다. 이제 더는 출연 안할 것입니다.

땅땅이:저는 그냥 재미있을 것 같아 나와봤습니땅! 그래서 좋았습니땅!

새대갈:누구세용?

슘댱이:작가님이 저를 굉장히 좋아한다고 하셔서 한번 나와봤슘댱.

떵! 난 왜나왔더라...?
작가:네 좋습니다. 이상으로 마치겠습니다. 다음은... 뭐하지? 어... 할게 없으니 종료 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