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엉이 랜드 7

by 기여운_부엉이 2021. 2. 10.
반응형

부엉이 랜드 7
(부엉이가 주제가된 만화같은 소설)
주인공이자 부엉이 바로 나: 우엉이(부엉이는 식상해서 부엉이 반대 올빼미가 아닌 발상변화로 제일 좋아하는 김밥재료 우엉을 이용)
부주인공:ㅇㅅㅇ(이시언(연예인 아님)), 김부장, 김시방, 구독자들, 이래끼, 우기
숨겨진 등장인물 있음
(부주인공이 아니라 찐주인공은 구독자임)
저자: 쿠키런, 부엉이, 김근영와이씨

우엉이:'나의 구독자들과 하루를 함께 보낸다는것, 나의 사랑하는 사람들과 하루를 산다는것은 정말 행복한 것이야... . 이렇게 하루를 보낼 수 있다는 것 만드로도 참 행복 한것이... 아닐 수 없어. 나는 이곳을 더더욱 행복하게 만들것이야. 더더욱 멋지게 만들 테다. 세상아 기다려라!! 반듯이 내가 죽여줄것이야!!!!!! 음하하하하.'
한 구독자가 찾아온다.
구독자:부엉이님 계십니까..?
우엉이:누구시져? 구독자신가오?
구독자:네 저 구독자 '구독자' 입니다.
우엉이:아 잠시만요, 제가 금방 옷만 입고 나갈게요. 1분만 기다려 주세요. 미안해요...
[1분뒤에...]
우엉이:아 안녕하세요. 카페로 가서 이야기 나눠 보실까요?
[카페]
우엉이:왜 저를 찾아 오셨는지요?
구독자:다름이 아니라 저 부엉이님이랑 함께 하게 되서 기쁘다는 말씀 전하고 싶어서 따로 만나뵙게 돠었습니다. 아니 저 이번에 제 여자 친구랑 결혼 하게 되었는데 좀 축하도 받고 싶고... 그리고 무엇 보다도 저의 여자친구가 임신을 하기 되었다는 소식을 전하고 싶었습니다. 🤰🏻임신도 그렇고 원래 기쁜건 나눠야 한다잖아요.
우엉이:아이고.. 저희 부엉이 랜드에서 첫번째 아이가 탄생하고 그리고 결혼도 하는군요? 그럼 언제 결혼식을 하실 건가요?
구독자:저희는 결혼식은 안하려구요.
우엉이:에이 그래도 하셔야죠..
구독자:안하려 합니다. 그냥 안하고 싶다고 제 여자친구.. 아니지 제 아내가 그래서...
우엉이:그럼 카뮤니티에 공지를 올리는 걸로 마무리 하시죠.
구독자:네, 이야기 해볼게요. 잠시만요... 어 여보.. 어.. 나 지금 부엉이님 만나러... ... .
우엉이:아이고 이런 경사도 없을 수가 없는데... 왜 결혼식을 안 하신다는 것일까..?
구독자:아 부엉이님~ 그냥 그렇게 하고 말겠다네요... .
우엉이:그렇다면 설득 해봐야 소용 없으니 그냥 그렇게 하시죠. 그럼 웨딩 사진 몇장만 찍어 드릴테니 그걸로 커뮤니티에 대신하는 걸로 하시는것 어떠신가요?
구독자:그렇게 할게요. 좋습니다.
우엉이:제가 나중에 결혼기념과 아이 출산 기념 선물 거하게 보내 드릴테니 기대해 주십시요.
구독자:아 감사합니다. 이게 다 부엉이님 덕분입니다.
우엉이:아이고 아닙니다.
[그렇게 집으로 간 두사람이다.]
우엉이:드디어 우리 랜드에도 첫번째 아이가 탄생하는구나... 또한 결혼도 생기는구나..... ...... .
문자나 보내야지..
[문자]
[우엉이]:우기야 커뮤니티에 이 사진 한장이랑 이 두사람이 결혼한다고 전하고 아이도 가졌다고 축하 한마디씩 해달라고 전해. 그리고 이분들 결혼식은 안한다거든? 그냥 비공식으로 결혼식 한다고 그냥 그렇게 올려. 아니면 결혼식은 뭍지 말라고 하던가. 고마워.(오전 3:16)
우엉이 랜드에 드디어 부부가 탄생하고 그 부부에게서 자녀가 탄생한다.
이리도 기쁘지 않을 수 없지 않을 수 없다.
그러니까... 기쁘다는 말이었다.
작가:왜 내가 다 눈물이 나냐....
(작가2:왜저래... 어후... 유난이냐)
우엉이:아이가... 몇주랬더라... 4주랬나... 참 나때 생각나네... 배는 안나와도 조심해야 할텐데...
(설정상 우리랑은 다르다. 여자는 남자 남자는 여자다. 남자가 임신하는데 현실과 달리 배는 안나온다는 설정 그리고 원래는 배가 안아프고 아이는 1초만에 나온다는 설정이다.)
자나깨나 구독자 생각이다.
구독자 아니고 쿠키들이구나... 아이고...
[우기는 무얼 하고 있을까...?]
우기:커뮤니티에 올려야지. 이쁘게 해서 얼려 드려야 겠다. 안녕하세요.. 부엉이 랜드 방송 커뮤니티 진행을 맡은 우기 라고 합니다... 저희... 커뮤니티에 기쁜 소식을 두가지 전하려고 이렇게 올려 봅니다. 바로 구독자 이신 닉네임 '구독자'라는 닉네임을 가지신 구독자님이 결혼을 하신다는 이야기 입니다. 또한 한가지 더 축하🎊 해야 하는 소식은 그 부부분들이 아이를 가졌다는 소식입니다. 다들 박수 해주시거나 축복의 이야기 한마디 해주시길 바랍니다... 이렇게 적어야 겠다. 음... 결혼식을 어떻게 해야하지... 그냥 알아서 써야지...
그렇게 커뮤니티에 내용이 적히게 되고... .
댓글:어머 결혼이라니 축하 드립니다. 귀여운 아이가 태어나길 기대합니다.
댓글:두분의 앞날에 축복이 있기를 빕니다만... 이미 아이를 가지신것 만으로도 축복이 있는거네요. 와 정말 놀라워요.
댓글:드디어 저희 부엉이 랜드에 첫 임산부(부)부가 생기네요!! 경사났네 경사났어!!! (ღˇ◡ˇ*)♡
댓글:ლ(◞‿◟ლ)행복하세요.
(통화내용임. 암튼 그런거임.)
우엉이:여보세요 우기야 진짜 내용 잘 썼다.
우기: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참 좋은 일이라서 제가 이쁘게 포장좀 해봤습니다.
우엉이:그래 잘했다. 너에게 특별 보너스를 주도록 하겠어!
우기:아... 안주셔도 되는데... 감사합니다. ๑ᴖ◡ᴖ๑
우엉이:'그냥 결혼식 올리시는 것도 나쁘진 않을 텐데... 아쉽다... 그래도 잘 됐으니 다행이야😌 결혼식은 안해도 어쨌든 부부잖아. 그것만으로도 좋은거지. 난 그것 만으로도 다행이야. 그래... . 그것도 좋은거지... ... ... . 잘 사는것만으로도 다행이지. 해어지는것 없이 사는 것도 행복이지. 암
.. .'
그렇게 기쁜 마음을 안고 하루가 가고 우엉이는 다음날 방송을 하면서 잠깐 구독자님의 결혼에 대해 언급한 시청자 덕분에 모든 직원을 불러다가 덕담 한마디 전하라고 이야기를 했고 다시한번 우엉이는 잘 살라는 이야기를 잔하게 되는데...
우엉이:구독자님 그리고... 닉네임을 안밝혀서 그냥 닉네임님 이리고 부를게요. 구독자 닉네임 부부! 앞으로도 앞날이 창창 할 것입니다. 우여곡절도 많고 힘든날도 많지만 쥐구멍에도 볕들날이 온다고 항상 행복은 잃어버리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앞날에 축복은 이미 왔고... 음... 암튼 행복이 매일 가득 가득 넘치길 빌겠습니다. 정말 진심으로 축하를 드립니다.
모두:와아아야아아아아아아으!!!!!!!!!!!!
이로써 정식적으로 자녀를 가진 부부가 정식으로 탄생을 하게 되었다고 한다.
(전화내용...)
우엉이:구독자님, 저기 혹시 시간되시나요?
구독자:예? 어인 일로....
우엉이:아 다름이 아니라 저기... 전에 저희 방송에 나왔던 이설님과 아내분이랑 구독자님이랑 같이 식사를 대접해 드리고 싶어서요. 더군다나 임산부라시니까 잘 드셔야 하니까요... . 그래서 대접을 한번 하려구요. 제가 전에 선물도 드린다고ㅜ했잖아요. 이게 제 큰 선물입니다.
구독자:그렇다면 언제 뵐깝슝?
우엉이:6시 30분쯤에 페미리레스토랑스로 오시기 바랍니다.
구독자:예 알겠습니다. 여보... (뚝)
우엉이:여보, 우리 구독자님이랑 저녁 머끼로 했는데 같이 갈거죠?
이설:아, 그때 임산부(부)부요? 그럼요. 함께 저녁 식사를 드려야죠. 임산부면 잘 드셔야 하는것 아닌가
우엉이:응 응. 그래서 페미리레스토랑스 가려고.
이설:어. 좋아.
우엉이:그럼 어서 준비하자. 6시 30분에 만나 뵙기로 했어.
이설:알았어. 어서 씻어.
우엉이:안그래도 그러려고.
[레스토랑 앞...]
구독자:부엉이 님이랑 만나기로 했는데....?
아내:그러게... 안오시는거 아냐?!
구독자:에이 아니야. 우리가 1시간 일찍 왔잖아.
아내:아 맞네;;
우엉이:마 닥칠아!!(XX오톡 장XX 안륙천 이모티콘)
이설:안녕하세요. 어머 축하드려요. 임신하셨다고... 게다가 부부가 되셨다고...
아내:감사합니다.
우엉이:자 들어가실게요. 어어 남편분 조심조심.
(참고 남자가 임신하기 때문에 남편이 임신하는 것이다.)
이설:그럼 그냥 저녁셋으로 할게요. 주문이요!
직원:네 무엇으로 하시겠습니까?
이설:아 그냥 저녁셋으로 해주세요. 참고로 여기 임산부분이니까 신경 좀 써주세요.
직원:네 알겠습니다. 여이우운이요...
우엉이:우리 두 신혼부부... 많이 드시고 힘내요!!
아내 & 구독자:네.
아내:앉아 있어요. 내가 가져올게.
구독자:아냐... 걷는게 좋아.
아내:그래요, 그럼.
이설:여보 너무 화목해 보여.
우엉이:신혼이잖아. 그리고 우리도 저들처럼 화목할걸...
이설:응... 응... 그런가... 난 잘 모르겠네....
우엉이:배고프다. 어서 우리도 가져 오자. 내가 가져다 줄까?
이설:응. 그러자. 아냐 내가 가지고 올게.
우엉이 부부와 구독자 부부는 한때 (음식점 안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우엉이:이제 디저트 드실까요? 아... 커피는 안되니까.. 저..도.. 구독자님따라 쥬스 마셔야 겠어요.
구독자:네, 제가 가져...
우엉이:아닙니다. 제가 가져올게요. 딸기 쥬스?
구독자:네, 그걸로 주십쇼.
우엉이:그럼 아내분은...
아내:저는 제가 가져올게요. 매너가 좋으셔~
우엉이:이설님은..
이설:그냥... 오렌지랑 케이크만 가져다 주세요.
우엉이:네엡! 자... 어떤걸 나는 먹을까아... 그냥 아이스 크림이나 먹자... 그러면... 딸기 쥬스에... 음... 오렌지랑 케이크랑... 음... 이렇게 였지...? 여기에 있습니다. 하... 정말 배부르네요. 맛있게 드셨습니까?
구독자:녜... 간만에 맛있게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우엉이:요즘에 힘든점은 없으시죠?
아내:네, 아직 힘든건 없더라구요.. 휴.. 그냥 임신한게...
우엉이:그렇겠죠... 힘드시겠네요. 화이팅 하세요.
구독자:넵!^^+
우엉이:그럼 다 드셨죠?
이설:저는 다 먹었는데 좀 더 드실분? 눈치보지 마시고 편하게 하세요.
구독자:여보? 더 드실래요?
아내:음... 아냐 그냥 더 안먹어도 될것 같아요.
우엉이:더 드셔도 되요.
아내:아녜요... 다이어트도 좀 해야죠.
우엉이:알겠습니다. 그럼 이동 하시죠.
계산을 하는 우엉이
우엉이:제가 모시고 싶은데... 혹시 차 있으신지... .
아내:감사합니다. 하지만 저희는 걸어야 몸에 좋을것 같아서... 오늘 감사합니다. 그럼... .
우엉이:아 그럼 조심히 가세요.
이설:또 봬요.
구독자:예!!
우엉이:우리도 잠깐 걸을까?
이설:응. 그러자. 근데 이렇게 많이 내도 되긴 하는거야?
우엉이:좋은 일이잖아. 한번만 하는건데 뭐.. 이제 이렇게 거액 안낼 거야.
이설:끙...
우엉이:💬
이설:🤪
우엉이:🤔❓
이설:😫
우엉이:???
이설:🤤
우엉이:으헤?
이설:🤤
우엉이:...🤤🤪
이설:날씨 좋다...
우엉이:🌤 is perfect.
이설:Just Can't I walk into my house?
우엉이:The car?
이설:... .
우엉이:Then let's walk around the house.
이설:Okey.
우엉이:Let me drive.
이설:Ah... Hu... .
우엉이:Let's go by car.
이설:OK.
그렇게 집으로 가게 된다.
이설:걷기엔 좀 날씨가 안좋아 졌다...
우엉이:응 응.
이설:음.... 그럼 그냥 집으로 가자.
우엉이:응. 그래야 겠어... 갑자기 날씨가 안좋아 진다니... 휴... ... .
이설:그냥 집에 가서 그냥 씻고 휴식을 취하는 편이 났겠어. 그냥 집에서 방송하고 그러면서 쉬는게 제일 좋을 것 같아. 그렇지 않아?
우엉이:Shall we take a break for a day I make an announcement today.
이설:알겠어. 그람 그렇게 해. 아, 공지 올려야 하지 않아?
우엉이:내가 어젯밤 해놨기에 괜찮아. 걱정하지 마.
이설:Yeah... .
우엉이:쉬고 있어. 응. 아, 과일좀 먹어. 내가 씻어다 줄게.
이설:'내가 행복한걸까를 생각하여 본다면 내 대답은 SoSo다 이 자슥들아.. .' 그럼 나는 아이 보고 있을게.
우엉이:그래, 그리고 애(기것)도 만들어 감.
이설:Yeah, I see.
[잠깐만 한 30초 뒤에...]
우엉이:자 먹어봐...
이설:어.
우엉이:우리 애 먼저 먹일거야?
이설:그럴까..?
우엉이:일단 하나 먹어봐.
이설:아아.. 맛있네. 음... 냠냐...
우엉이:많이 먹어야해. 싫으면 채소를 차라리 많이먹어.
이설:그래야지. 과자는 안먹는게 좋아.
우엉이:끙... 줄여야지. 그래야 하는데.
(작가:8화 어떻게 쓰지...끄윽... 큰일이군...)
(작가2:... ... .)
(작가:아니 왜 벙어리 처럼 가만히 있냐... 너도 작가 아닌가..?)
작가:그냥 급히 끝내던가 하자... 책이 꼭 시작 중간 끝 이렇게 끝나야 하는게 아니잖아 어차피 시리즌데 궁금하게 하고 끝나는 것도 좋은거 아닌가.. 몰라 그냥 끝내는 것도 좋지...
-8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