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엉이 랜드3 7

by 기여운_부엉이 2021. 9. 9.
반응형

작가 부엉이
구상 김근영
시나리오 및 편집 부엉이와 김근영

 

본 소설은 외전입니다.

 

작가:안녕하세요. 지난번은 좀 내용이 적었죠? 오랜만에 이 블로그를 돌아온거라 좀 많이 적으려고 일부러 적게 썼습니다. 그래서 이번엔 좀 길가자고 이렇게 준비를 했습니다. 아~ 지금 부엉이 기자가 할말이 있는가 봅니다. 그럼 지금부터 BRD뉴스 시작합니다!

작가 아닌 우엉이:네, 부기자입니다. 오늘 작가의 이야기로 진행하는 이야기 입니다. 그러므로 오늘 내용은 짤리는 것 없이 올라가는 내용이 많을 예정으로 있습니다. 넵, 그래서 시작을 한번 한다고 합니다. 자 시작을 한번 해본다고 ㅎㅏ는데요, 어엏어어어.... 

작가:네, 방송 사고네요. 괜찮나요? 에... 괜찮다고 합니다. 자 그래서 오늘 내용은 좀 길게 가보려 합니다. 제 메인 블로그도 그렇구... 메인 블로그에 여러가지 많이 올리다 보니까 좀 올리는게 없어 졌습니다. 이 블로그는 그냥 제 메인 블로그에 올릴게 없을때 올리려고 ㅎㅐㅆ는데 메인 블로그에 비중을 많이 둔다고 해서 이 블로그는 그냥 먼지 폴폴 더러운 10년묶은 방 같은 느낌입니다. 이 블로그는 올라가는게 없어요. 그래서 이 부엉이 랜드도 올라가는게 없죠. 혹여나 이걸 사랑해 주신 분들께는 죄송합니다. 어서 이 블로그 말고 IT & LIFE 체널로 넘어가 주심이 어떨까 싶네요... . 오늘 내용은 이렇게 진행 됩니다.

ㅇㅅㅇ:작가님 이제 우리 출연 안해요?
우엉이:에이 뭐야 작가... 너무하잖아... .

ㅇㅅㅇ:안나오는거 맞네... .

이래끼:그런거야????
김시방:아냐... 아닐거야.

작가:네, 이 블로그는 문을 닫는게 사실상 맞구요, 근데 간혹 올리긴 할 것입니다. 아예 안올리는 것이 아니라 어쩌다 한번은 올릴 예정이라고 알릴게요. 제 매인 블로그를 봐주셨으면 감사합니다. (꾸벅) 

김시방:근데 작가님 이게 왜 7편인가요? 외전 아닌가요?

작가:그냥 7편이야... 부제가 외전이고.

김부장:어허... 그런거로구만. 좋아.

이설:작가님 (하트)

작가:왜 이러는거야! 넌 우엉이 아내... 아니지... 남편이라고!

(참고 이 곳에서는 남자는 여자, 여자는 남자입니다.)
이설:아니... 그냥 기분 좋...

작가:에이씨발...!

이설:너무행...  뿌앵... .

작가:미안 나도 어쩔 수 없어... .. 미안하다... . 이설... . 너가 너무 이뻐 현혹 되면 안돼니까 널 울려 버렸다... . 미안하다. 아무튼간에 오늘 이야기는 애들 모두 쉬면서 작가인 제가 많이 등장하는 걸로 합시다. 애들만 맨날 출연하고 저는 거의 출연을 안했으니까요. 그렇다고 저만 출연이 많으면 작가가 작가 중심으로 올린게 되니까요. 그렇다고 작가가 너무 출연이 논나 적네요...? 

우엉이:에휴...

작가:아무튼 여기서 제가 많이 오늘 나올테니까 애들아 너희는 간간히만 나와라.

우엉이:ㅇㅇ. 작가새끼를 아주그냥 개 패버려야... 삐이이이

작가:아무튼... 오늘은 저의 위주로 갑니다. 단독이 아니라 그냥 제가 출연하는게 부엉이 랜드 시즌 3까지 오기까지 너무 적어서 나왔습니다. 어쩌다 보니 단독같... 근데 단독은 아니... 삐이이이

김시방:하... 나도 임신 했는데 나는 왜 요즘 출연 수가 적나요?
작가:너는 그냥 쉬라는 거지. 나도 임신했어. 근데 생각해보니 나는 ㅇㅙ 안나왔더라... 미안 미안 오늘 많이 나와라 너,...

(*작가도 여기서는 남자가 아닌 여자입니다...? 실제는 남자가 맞아요.)

김시방:작가 새끼를 그냥 개패버려야... 그래도 월급은 많으니 참아야 하나... 작가, 그래도 나 임신 했는데 월급은 많이 찔러라. 앙?
작가:(이마 툭탁!) 네, 어... 우기나 김시방 이런애들이 왜 안나왔냐... 우기는 ㅈㅔ가 미안한데 잊어버린게 맞구요... 김시방은.... 어... 그냥 좀 부엉이 방송 구성 작가로 하다가 PD로 바꿨습니다. 총괄 같은거죠. 그래서 새로 시작했는데 왜 자주 안나오는지 모르겠네요. 여기서 시방이가 임신한 사실이 들어나 버렸네요. 야 시방아 진짜 미안하다.

김시방:야! 그러니까... 그러네... 임신사실이... 나... 오네... . 뭐, 너보단 나아 작가.. 아니 우엉아.

우엉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라고? 개새꺄? 이로와 이로와이로와 이.로.와 씨발.녓아! 이미 너도 좋됬어!

김시방:우와씨... (얼굴을 입가에 대고 화난듯 점점 위로 올리며 얼굴위쪽으로가 안경이 떨어지는 소리) 바알... 년아...!

작가: 쟤들은 싸우게 나두고...

김시방:이 개새끼야!!!

작가:볼륨을... 35.68프로로 맞추고... 아 아무튼... 열심히 안해서 혹시나 얘는 뭐하는 건가 싶으셨던 분들 죄송합니다. 앞으로 더 잘해야 겠어요! 가 아니라 그만 두긴 하는데 가끔 들어는 올겁니다. 

김시방:이 새끼야!!!!

작가:야이 씨발개새끼들아 그만 닥쳐라 병신들아. 꼴깝 쌉을 떨어요 병신들아! 지랄 말구 꺼져라. 아니 저쪽으로 가라. 니들 기냥 뺀다?

김시방:옙... 죄송합니다... .

작가:저의 부엉이 랜드는 실제 욕이 들어갈 때가 많습니다. (예:씨발) 아니면 ㅆㅂ이나 *발 같이 올라가는 경우도 있습니다. 어... 나레이션 관련해서도 잠깐 언급하면 1때는 들어갔다가 2때는 안들어갔죠? 3때는 들어갔어야 하는데 5때 빠졌나? 암튼 그래서 들어가다 말았네요, 나레이션은 그냥 빼는걸로 하겠습니다. 이제 나래이션의 존재가 생각났는데 그냥 안녕입니다. 그리고... 1때 나온 구독자 분들 ㅇㅣ름을 자꾸 생각하는게 힘들고 실제 **브나 **치 또는 ***카 분들의 닉네임을 쓰면 안돼니까 그냥 구독자 혹은 구독자 대표로 했습니다. 직접 지어버리자니 뇌가 나가리 나가리 밖으로 나가리 (나가리는 일본어가 아닙니다. 제가 한 말 나가리 말입니다. GET OUT이런 뜻이에요!) 가 되서 그냥 구독자로 하기로 했습니다. 구독자 대표는 말 그대로 대표구요.

김시방:휴~ 진정됬어요. 여러분 죄송합니다.

구독자 대표:아아아앙!!!!

구독자:... ... .. .

김시방:... 어휴... 물의를... 자숙을 ㅎㅏ는....

작가:그만 자숙해 이 새끼들아!!! 아주 그냥 **브나 **치 또는 ***카에서 개 난리 깝을 싸라 씨바!

김시방:내가 뭘 했다...ㄱ...

우엉이:뭐야 애시낀.. (이시낀)

작가:메인 체널에서 많이 봬어요. 아 그리고 체널이 아니라 채널인데 체널로 정한 이유는 딱히 없어요. 그냥 제가 채널인데 체널로 알았어요. 채팅도 체팅으로 알고 썼었다는... . ㅋ 븅신이죠?  압니다. 제 매인 블로그를 더 열심하려고 이렇게 한거였어요. 거였어요. 네 그렇습니다. 더이상 쓸게 없네요. 길게 쓰겠다 해놓고 이게 뭐람 진짜 ;; 븅신 인정?

김시방:븅...

작가:뭐 이 개새끼야? 일로와 이 좋같은 놈아!

우엉이:하... (도리도리) 쟤는 작가 맞나? 생각을 못해 등신같은... 이해를 못하겠ㄴ.

이설:그러고 보니 나 5화부터 제대로 안나온... 이 개... 삐이이ㅣ

작가:아아아 미안해... 잘못이야... 사.... 사랑해...(?) 아니 살려줘... 나 뭐라니 ㅜㅅㅠ 아... . 

이설:ㅋ 당했다. 병시나!

작가:애들이 왜 욕을 좋나게 하는거야?! 앙? 왜 이러는 ㄱㅗ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