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엉이 랜드3 6

by 기여운_부엉이 2021. 9. 9.
반응형

작가 부엉이
구상 김근영
시나리오 및 편집 부엉이와 김근영

 

잠시 딴소리좀... 2010년 맥북 키보드 열나 좋다!!!! 근데 느리다!!! 근데 나 윈도우 휠 내리는듯 내려버려서 왜 안내려 가나 했... 아오 띠발

 

우엉이:으음... 자숙을 하고 난지 어언 일주일... 그리고... 그 사거 이후로 쉰지도 어언 1일이 지나가고 있다. 나는 이제 무얼 해야 하는 건가...?
이설:으음... 여보 어떻해?

우엉이:... 그러니까 ㅠㅠ 나도 어쩔지 모르겠어. 이걸 그만둔다고 해결 되는 것도 아니잖아. 내가 죽는다고 끝도 아니고 내가 해외 간다고 끝도 아니잖아... . 어쩌면 좋아..? 그렇다고 내가 ... 하... .

이설:어째야 하지... 신고... 해도 이건 해결 되는 문제가 아니잖아... 이미 (까발려 짐이) 됬는데... 아니... 하... 그래도 일단은 내가 안나와서 다행이야. 우리가 부부인거 모를텐데... . 하... 그래도 걱정이 되넹... 그새끼는 일단 신고는 하자.

우엉이:이건 신고해서 될게 아냐... 그래도 일단은 해보자. 여보가 옳아, 한번 해보긴 하자. 

[그렇게 다음날 경찰서로 향하게 되는데... 그 안에서 신고 절차를 밟는 우엉이는 경찰님들 도움으로 알아서 잘 해결이 되가는 중인 것 같다...?]

우엉이:야... 이렇게 적지 마라...

[아 ㅇㅉ?]

우엉이:... 어쩌지... 어쩌지 어쩌지 어쩌지...X23

이설:그래도 그분들 덕분에 해결은 됬잖아. 역시 경찰분들이 참 좋으신 분들 이라니까.!

우엉이:그건 그렇다. 응. 그분들이 참 좋기는 해. 알지 알지. 잘 알지.

이설:으아... 짜증나네. 그분... .

우엉이:그래도 좋은 애였는데... 하... .

쿠키런:야~ 새꺄! 어? 이설~ 안녕하셔유?

우엉이:말걸지마 새꺄... .

쿠키런:뭔일 있냐?

[전달 완료]

쿠키런:하... 새끼... 병신이긴 하지. 등신인가...? 씨발련이지..? 아니면... 좋... 삐이이

우엉이:그래... 너라도 위로 고맙다. 난 너랑 평생 가고 싶어.

쿠키런:사실... 내가 동조한거야. 내가 먼저 잘못을 했는데 말하려고 했는데 타이밍을 놓쳤어. 근데 김근영이 먼저 한건 맞아. 미안해.... 나도 너랑 오래 가고 싶어. 내가 일부러 그런건 아니야. 죄가 나도 없는건 아니지만 걔가 더 지랄 했어. ㅜㅠ 미안해... . (사)실 나도 잘못을 한거에 대해서 죄책감을 갖고 살았어.

우엉이:사실 그럴것 같더라구. 그래서 손절 하려고 했... 던건 아니고 그냥 한번 벌을 내려 줄까 했어. 벌로 일주일간 노방종 방송좀 해줘. 잠방송도 하고.

쿠키런:응. 알았어. 그건 가능해. 그러면 내 죄도 좀 너에게 인정 받을 수 있을 같아. 그래도 난 그 새끼랑은 달라. 난 너랑 오래 가고 싶어. ㅇ건 농담이 아냐. 

우엉이:그래. 아니까 그 정도 벌을 내려 주는거야. 아니었으면 나 너 죽였어.

쿠키런:알다마다.

우엉이:새끼...

쿠키런:(뭉클)

우엉이:일단 오늘 당장 할래? 어쩔래?
쿠키런:그래. 그냥 오늘 하자.

우엉이:그래. 알겠어. 그래도 너라도 있어줘서 참 나는 고마워.

쿠키런:나도 그래. 너랑 해서 좋아. 난 행복하다. 진짜루.

우엉이:나도 행복하다! 와아~

쿠키런:... .. . 자 여러분 부엉이가 혹시 커뮤니티 올린거 보셨죠? (저도 동조는 했는데 그 잘못의 지분은 김근영이 커서...) 근데에! 그래도 제가 잘못이 없고 김근영이 많다고 하는게 아니라 저도 잘못은 있는데 걔가 더 크다는 이야기고... 아무튼 저도 잘못은 있는데 저는 그래도 부엉이랑 오래 가고 싶어서 벌칙으로 제가 이번 일주일간 노방종 24*7시간 하려고 합니다.

구독자:그래... 이런게 자숙이지. 부엉님이랑 오래 가세요. 저도 그거 축복하고 좋아합니다.

구독자 대표:네, 저도 그래요. 저도 오래가는거 보고 싶어요. 벌써 열시네요. 자 오늘 달려가 봅시다... .

쿠키런:좋습니다. 가 봅세다~ 화이야!
구독자 대표:... . 화이야!
(작가:이상 할게 없네... 소재가 없어... 안녕하세요. 작가 부엉이 입니다. 오늘 오랜만에 돌아왔습니다. 다들 혹여 왜 글을 안올리냐고 하시는 분들이 계실까 해서 이렇게 글을 적어 봅니다. 제 메인 블로그인 IT & LIFE 체널에 글을 많이 올려야 한까 그래서 여기다가는 잘 안올리게 되었습니다. 올릴게 없을때 올리려 했는데 메인 블로그도 버거워 이 블로그는 신경 못 썼네요. 열심히 안하는 블로그라 그래여. 그래서 제대로 안되는 걸 수도 있다는 점! 유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여기서 짧게 올리고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