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출산중 하나는 (미공개 독보작품)

by 기여운_부엉이 2024. 10. 1.
반응형

(출산으로 몸부림치는 여자의 장면이 연출로 시작)

나는 출산이 반복된다. 임신을 해서 까지는 빠르게 가고 출산이 계속 된다. 낳자마자 낳는게(낳기전) 되돌리기 되어 기억을 얻고 또 겪느냐❓ 그건 아니다. 기억 갖고 환생하는 것이 아니다. 그래서 아이때부터 군대의 奀같음을 겪고 하는게 아니다. 처음 임신을 겪을때는 남들과 같다. 그런데 첫아이가 남자였고, 쌍둥이였다면 둘째는 여자, 셋째는 셋... 이런식이다. 아이를 계속 낳는 것은 맞다. 그런데 낳고 몸조리 끝나면 바로 갖게 된다. 임신이 좋았다. 배도 부르는 것이 좋았고, 만삭이 되어 배를 과시하고 다닐 수 있어 좋았다. (*자리 양보받아 좋다는 개 좆빠는 소리 아님) 보통은 한번 임신에 만삭 출산인데 만삭도 안되고 출산할때가 있다. 애가 나온다❓❗️ 그러고 임신이 배는 큰데 애가 나올때 전혀 안아프다❓❗️ 그럴때가 자주 있지는 않다.

임신이 가능한 시간에 (시기가 한... 14세 ~ 16세부터 가능하다고 함❓)임신을 시작해서 갈때까지 가나❓ 싶다. 지겹다면 지겹고 좋다면 좋은 시간이다. 애를 한번은 죽여봤다. 낙태는 모르겠고, 그냥 죽여봤다. (개월이 끝나고 낳는때 끝나면 그 애는 어떻게든 초기화 되어) 소용이 없이 임신이 된다. 신기했다. 나는 뭐 기계야❓ 씨발 뭐 애낳는 그런거야❓ 근데 또 쒸바르 애가 됐었는데 난...❓ 과거엔 분명 애였는데.. 뭐 쒸발 기술발전 존나 안... 잘 됐네 했.... (맞나❓) 지금 몇년❓ 아잏... 그냥 그냥이잖아. 뭐 날이 몇년 안돼❓ 뭔 개 쓉... 지금 기술로는 안될건데 무슨 그럼 나는 뭔니❓ 아후 일단 출산이 끝났다. 나 근데 남편도 애도 없는데, 아무도 없이 왜❓ 뭐 수영장에서 임신이 되나요❓ 같은 좆빠는 소리도 안맞고... 정액을 먹어도... 아니 다 애새끼도 병신이라 할 개 좆까는 소리.

오늘도 만삭이 되기위해 또 임신이 되었다.. 어떻게 출산을 하는건지 이해가 되지 않는다. 연구를 해봤다. 수를 생각을 해보기로 했다. 음식에 정액이 있는데 모르고 먹었다... 그래서 그 정액의 애가 쭉 탔다❓ 임신이 되었다... 임신 캡슐❓ 임신주사..❓ 그런걸 내가 왜❓ 집안 내력이냐❓ 그럴리가,.. 그럼 무엇 때문인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