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엉이 랜드2 8

by 기여운_부엉이 2021. 5. 30.
반응형


(부엉이가 주제가된 만화같은 소설)
주인공이자 부엉이인 나:(부엉이는 재미없어 반대인 올빼미 보다는 재미있을 것 같아 우엉이를 채택)
부주인공:ㅇㅅㅇ(이시언(연예인 아님)), 김부장, 김시방, 구독자들, 이래끼, 우기
숨겨진 등장인물 있음
이번글의 경우 나래이션은 없다.
(부주인공이 아니라 찐주인공은 구독자임)
저자: 쿠키런, 부엉이, 김근영와이씨 특별출연으로 최준님있어요!
(최준님 이 소설? 봐주셨음 좋겠네요~)

우엉이:다시 돌아 왔어요~
최준:뭐야 바보야~
우엉이:어? 최준님!
최준:여기 커피점좀 하고 싶어서 왔어요!
우엉이:아~ 감사합니다. 최준님 카페 여셔도 되죠. 좋아요. 여시고 싶으신데 여시면 되요.
김시방:여기로 오셔서 한번 골라 보세요.
최준:고마워요, 꼬마 아저씨>_<
김시방:자 여기 여기… 음… 여여여기 있어요.
최준:전 그럼 여기로 할게요~ 바.다.근,처~
김시방:그래요. 그럼 여기서 잘 해봐요. 반가워요~
최준:고마워요~ 나 여기서 잘해볼게요.
우엉이:자 그럼 커피점도 생겼겠다… 커피한잔 사러갈게요. 자 가자구요. 아 최준님~ 여기 근처에 집 지어드릴게 사셔요.
최준:고마워요. 자 그럼 제가 내려 드릴테니 따라 오세… 아니 가시죠. 드립커피 갑니다. 으흥흥흥흥~
ㅇㅅㅇ:응? 커피라뇨?
우엉이:최준님이 오늘 오셨어. 커피 마셔요.
ㅇㅅㅇ:스무디도 되요?
최준:그건 시도 해볼게요~ 꼬마 아가씨를 위해서.
ㅇㅅㅇ:오아! 감사해요.
최준:우엉이 라고 했나요? 반가워요~ 잘 부탁 해요? 으흥흥흥흥
우엉이:아닙니다. 제가 더 감사합니다. 잘 부탁 드립니다. 으흥흥~
최준:기분좋게 주민 분들 커피를 팔아 드릴게요! 저는 커피라면 잘 하는 사람이거든요.
우엉이:그래요. 잘 해보자구요. 저도 잘 관리 해드릴게~
이래끼:좋습니다. 저도 잘 도울게요. 커피.. 흐응 좋아요. 갑시다. 제가 여기 메니지먼트 할게요.
우엉이:좋아, 그래.
이래끼:여기 컨텐츠도 제가 도울게요, 원하는거 있으시면 저한테 연락 해요. 최대한 맞춰 보자구요.
최준:좋아요.
이래끼:왜이리 막힐까요?
공사장:아, 죄송합니다. 여기 집 짓느라… 죄송합니다. 돌아가 주셔야 할것 같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빠른시일내에 해결 하겠습니다. 판낼 안 세워서 죄송합니다. 바로 세우도록… .
이래끼:네~ 네~ 그러세요. 괜찮습니다.
공사장:감사합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우엉이:쟤 보기 좋네~ 열심히 하라고 해. 쟤… 월급 잘 해결해 주고. 복지좀 해결해 봐라.
김시방:예.
우엉이:… . 좋아!
최준:여기군요~ 너무 좋아요… 갑자기 떠오르네요~ 그땐 철이 없었죠… 아, 제가 에티오피아에서 커피가 좋아서 유학을… 했다는게 떠올라요. 그때도 오늘처럼 파란만장하고 기분이 좋았… 거든요.  설레이기도 하고.
우엉이:그랬군요. 그래서… 거기선 어땠는데요?
최준:아앗 제 일생이 궁금하셨군요! 아앗 죄송해요, 보통 안궁금하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았어서.. 암튼 그땐 제가 커피가 좋아서 유학을 갔었어요. 무작정 갔죠. 뭘 모르고 간거라.. 그냥 커피 하나만 보고 갔었죠. 그래서 어떤게 어떤건지.. 몰랐죠. 그런던중 제가 그분을 만났죠. 그분은… 당신처럼 참 좋은 분이었어요. 좋은 먹거리 좋은 잠자리를 만들어 주셨죠. 커피에 대해 이것 저것 알려 주셨어요. 내가 지금 이자리에 있을 수 았던 것도 그분 덕이 크죠. 물론 지금 이자린 당신.. 아앇 아니지 우엉이님 덕분이에요. 그렇죠. 다 덕분입니다.
우엉이:에이 아닙니다. 참 흥미롭네요. 당… 아니 최준님 일생이. 더 알고 싶어 지는 군요.
최준:그건 나중에 알려 줄게요. 정리해서 말이죠.
우엉이:알겠습니다. 커피 만드는 도구는 다 최신 제품이고 좋은 제품으로 셋팅이 되어 있습니다. 원하시는 걸로 셋팅이 되어 있어요. 자 이제 마음것 펼쳐 보세요!
최준:감사합니다. 나 너무 고마워요. 이번 커피는 서비스로 만들어 드릴게요.
ㅇㅅㅇ:와 ㅠㅠ 감동이다… .
이래끼:커피 좋네요. 잘 만들어 보자구요. 메니지먼트는 제가 절 해드릴게요. 화이팅!
김부장:좋네요~ 인테리어 미쳤는데요?
우엉이:응… 내가 집도 했거든.
이래끼:그런거였군요!?
우엉이:응. 다메다메… (저작권 멈춰!)
-9화 이어짐…-

카메라가 갖고 싶어… 스마트폰도 갖고 싶은데…?
자 여기 이 핸드폰을 주목하세요! 스마트폰을 주목을 하여 주시기 바래요 이 폰은 스마트폰과 카메라가 합쳐진 폰이랍니다.
카메라가 따로 필요가 없어요~ 이름하야 카메라 필없폰!
100만원입니다. 지금 가까운 매장에 들어가 보세요!!!
이야 이 폰 차암 좋습니다. 자 유튜버 !@#보시죠!
(너무 길어서 일부 생략)
으윽… 카메라가 너무 좋아서 심장이 쿵했어… … 나 죽어… .
으윽… … … … .
독자:아이 씹… 광고 왜 안넘어가… 1시간이 걸려!!! 아오!!!
우엉이:어? 오늘 뭐하지…? 하 맞다 광고 들어왔는데 그거나 해야겠다. 큼큼…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메라 노트북 광고입니다. 자 그럼 시작 할게요.. 구성품으론(생략)
이래끼:그렇… 그렇습니다. 스마트폰이 가능한데요~ 이 기능은… (생략)
[10분뒤]
우엉이:그럼 마칠게요! 좋아.. 근데 뭔가 아쉬운데.. 모르겠다. 그냥 업로드 하자. 편집은 오늘만 너가 해줘라.
이래끼:예. 제가 한번 해 드리죠. 요즘 너무 편집 (으로 고생 하셨으니까)
우엉이:고마워~ 매번 너무 고맙다야… 맞다 너 이거 뭐냐.. 카메라 노트북 써봐라… (랩탑인데.. 왜 노트북이지..)
이래끼:광고 아니죠?
우엉이:아냐 그냥 하나 줬어. 후기는 필요 없어.
이래끼:고맙습니다.
우엉이:그냥 하나 주는거니까 그냥 써. 후기 안물어 응.
이래끼:감사합니다. 음 좋은데?
우엉이:(뭐라고 해야 할지 몰라 썼다 지웠다…)
작가:심심하다. 오랜만에 돌아오니까 뭐가 뭔지 모르겠네요! 안녕하세요! 작가 부엉이입니다. 오랜만에 돌아와 봤어요! 어떤가요? 그냥 7화에서 어떻게든 마무리 할까 하다가 그냥 하려구요. 다른 컨텐츠로 마무리 할까 하다가 그냥 다시 돌아왔네요. 하… 다시 돌아 왔어요. 이제 9화로 들어갔네요. 드디어. 우엉아?
우엉이:예.
작가:그리고 이래끼?
이래끼:예.
작가:모두 다시 가보는 거야!
모두:오예!
작가:좋아요. 다시 잘 가보는 거야!
모두:의기양양!
슘댱이:오랜만에 왔슘댱!
작가:오오! 슘댱이 왔어?
땅땅이:찌발럼아! 왜 나만 빼는 겁니..깡!
떵! 왜 나만 뺴?
작가:오오! 현식이 땅땅이! 모두 반가워! 짤툰님 유튜브 친구들!
(짤툰님도 봐주셨으면.. 해서 넣은거)
작가:반가워~ 근데.. 왜 온거?
땅땅이:찌발럼아 그냥 와주는게 어때서 그럼니깡?!
작가:그건 그러네.
슘댱이:아무튼 오랜만에 왔슘댱. 다른 팀 방인데 왜인지 정겨운것 같기도 하고 아닌것 같슘댱… .
작가:.. ?
떵! 난 여기 그냥 오는겨. 이유는 몰라. 그냥 오는 거지.
작가:…?
슘댱이:아무튼 오늘 온 이유는 그냥 놀러 왔슘걍… 이 아니라 짤툰이랑 콜라보 하고 싶다고  왔슘댱.
(진짜 였으면 좋겠다.)
작가:으… 응… 으응? 뭐라구???
땅땅이:찌발럼아! 뭔 소립니깡?
슘댱이:아니… 그건 사실 아님걍?
땅땅이:찌발럼아 언제 그딴 소리를 했습니깡!
슘댱이:(시무룩)
작가:아니면 어때! 니들이나 놀러오면 그만이지! 안그래? 하하하!
슘댱이:맞슘댱!
작가:좋다. 마음껏 놀다 가그라!
색-10화 11화 연속으로 이어짐-
슘댱이:오랜만에 놀러 왔슘댱.
우엉이:우엉? 슈… 슘댱이? 와! 슈…어어? 땅땅이? 현식이??????? 우와 우와!!!
작가:우엉… ㅠㅠ
슘댱이:근데 이 노래 무슨 노래임걍? 듣기 좋슘댱!
작가:응 이 노래는 (저작권 때문에 일부 가림) GLORIOUS **NING 2다.
슘댱이:아... 그렇슘걍? 듣기 좋슘댱!
우엉이:응. 작가, 이노래 어디서 알게 된거야?
작가:떄는 바야흐로 2015년쯔음... 내가 가장 좋아하던 플렛폼 다* 키즈짱, 거기서 내가 이 노래를 처음 알게 되었지.  나때는 말이야! 어?
우엉이:야, 땅땅아 슘댱아, 대갈아 쟤또 저자랑이다.
떵! 아오! 짱나…
우엉이:그냥 모른척 하는 게 나아.
떵! ㅇㅈ
새대갈:짜증나용 짜증나용 짜증나용
우엉이:야! 작가! 그만좀 해라! 나때는… (아 아니다.)
작가:야! 이자식! 나때는!!!!! 어? (너무 길어서 짜증나서 생략)
우엉이:야 가자... .
떵! ;;;;;;; ;;;;;;;
땅땅이:찌발럼아! 왜 짜증나게 하는 겁니깡!
우엉이:모르겠다. 내가 대신 미안하다... .
땅땅이:음.. 작가 너무 하는거 아닙니깡?
우엉이:갑자기 말이 안나오네.. . 아오..
땅땅이:…
유수민:다들 어디 갔나 했더니... 어엉?
우엉이:어? 유수민!
짤태식:어엉? 우엉이이?얘(짐승 친구들) 가 왜 여기 있더라...
유수민:내이름은 유수민 사실 나는 우엉이랑 친하다!
작가:’그래서 뭐…?’
유수민:야, 우엉이 왠일이야?
우엉이:야 니 동물드좀 대려가라.
유수민:그래... 그러게... . 하 자식들... .
우엉이:그래도 난 쟤들 있어서 좋아.
유수민:가끔 놀러와라.
우엉이:증맬루? (너 뻥이야 하면…)
유수민:증맬루.
우엉이:!
ㅇㅅㅇ:아니 작가님!
작가:어? 그러는거 아니야! 알어?
ㅇㅅㅇ:아 작가 ㅆㅃ.. . 아 우엉이님 아니 작가.. 아니 대표님 제발 살려 주세요. 작가님이... .
우엉이:(그냥 ㄲㅉ라는 손짓)
ㅇㅅㅇ:(빠직)
우엉이:... ... .. .. .. .
떵! 심심해.
새대갈:심심해용 심심해용 심심해용!
우엉이:알았어 ㅆㄲ들아!
브리트니 점례:아니 이런 때껄룩이 어디갔나 했더니 여기 있었냐? 이런 옘병 호랑말코 개싸브랭이... (생략)
새대갈:누구쎄용?
브리트니 점례:와 씹 깜짝이야! 아악! 으응? 흐... 흐이이익!
우엉이:아... 아니 브리트니 점례... 얘를 이렇게 만... 들어도 되는거지?
유수민:뭘러... 그냥 얘들 빠꾸 없엉... ... ... .
우엉이:Aㅏ… …?
유수민:응. 그런게 있어 암튼.
우엉이:… . ‘이게 가능한 건가…?’
유수민:아무튼 그래...서 여기 왜 온거여?
우엉이:니가 온거자녀!
유수민:아니! (쟤(짐승친구들) 말야!)
슘댱이:우린 심심하면 여기 옴댱.
땅땅이:찌발럼아 내가 왜 여기 온다는데 지랄 입니깡!
슘댱이:맞슘댱... .
우엉이:응... . “근데 ㅆㅃ 욕을 써도 되는 건가... .? 하긴...’
ㅇㅅㅇ:’망했다이 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