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서 본적 있으면 그게 그거임.
나 씨발 한국인인데, 내가 한국 살면서 씨발 문자 존내 받아봤어요. 예, 재난문자. 어,.. 그걸 많이 받아봤는데, 요즘에는 존나 뻑 ***이 날리는 그거 요즘 자주 와서 개같은데, 그것 보다도, 한국은 매년 계절마다 오는 문자가 있어요. 뭐죠❓ 그래요. 미국이야 **시 어느지역에서 어떤 개새끼가 (총으로) 지랄하고 있으니까 씨발 나가면 다 뒤져요. (뒈지니까 나가지마) 하죠. 그러고 일본이나 중국은 질병터져요 좆되기 싫으면 나가지 마셈 이러지 일본은 지진터짐 ㅅㄱ하죠. 근데 씨발 한국은 여름만 되면 존나 더워요 매년 이러지 겨울엔 춥다고 지랄났어요. 한국은 그냥 재난문자로 날씨를 알 수 있데, 한국은 지진도 (잘) 없지, 총기는 사건이 날리 없지. (에어소프트건으로 사람 죽였다는 소식을 들은 적이 없기 때문에...) 그래서 이런 총기 사건도, 지진도 잘 안나니까... 재난문자를 안전문자를 씨발 좆나 보낼게 없어서 그런가 존내더워요 이런 말이나 올리는거지.
앞에 여성분 소리 났어요. 삐 소리 났어. 이 소리 뭐야.. 보나마나 지금 씨발 병신같은 날씨라고 알람오는거지 뭐. 가을 터졌는데, 좆나 더워❗️ 이게 말이냐고. 재난이 뭐야.. 씨바 큰일아니냐고. 뭐 매년 덥고 춥고 지랄났는데 그게 재난이고 안전(문자) 갈거야? 뉴스에서 알리라고 진짜로 ㅋㅋ. 미국이나 일본등의 대부분의 나라, 심지어 좆나 더운 케냐도 안전문자는 안가요. 이게 맞는건가... 그런데 미국은 항상 총기(안전) 문자가 와. 오긴 와. 응. 매년 씨발 뻐킹 사고가 나니까. 죄없는 여러분 같은 새끼들 지키려고 오는거지. 범죄하니까 생각난건데 한국은 범죄인들을 보호하고 죄없는 당한 사람을 처벌하는 나라같아. 이런 나라에서 군대가서 애새끼들 지켜야 하나... 의문이지 뭐... 무튼 재난문자에 대한 즐거운 이야기였습니다. 에. 진짜 그렇죠❓
범죄에 대한 이야기 잠깐 하고 다음 이야기 넘어갈게. 우리 조용호 사건 (없는 사건임 아마도.) 도 그렇고 모든 사건이 다 지랄났지. 범죄자들 미국이면 1000년도 때리는 판국에 미국처럼 존나 때리는 것도 아니고 100명을 죽이고 대통령도 죽이면 애새끼면 촉법되고, 어른이면 최대가 10년 이지랄 진짜 지랄같다니까. 촉법 나도 씨발 어릴때 해봤어요. 딱, 한번이니까. 아니 이지만. 그런데 왜 씨발 촉법이 존재를 하냐고. 뭐 누구는 애새끼 연령을 7세로 해야 한다고 하지만 그들은 아는게 없으니까 그게 맞지. 응. 그렇잖아요. 앞에 여성분 맞는 것 같죠❓ 예. 예. 그렇죠. 여러분도 생각해볼까요❓ 예, 맞는 것 같다 생각이 듭니다. 우리가 생각하는건 초등학생이면 그래도 알건 다 알텐데 왜 촉법을 하는지 이해가 안된다... 이런 생각이 드는 것 같습니다.
우리가 왜 촉법을 만들었는가 이해가 안돼죠. 이것도 생각해봐요. 아니 우리나라는 아무튼간에 법이 참 조.. 하... 개같아. 진짜로 개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우리가 법을 바꿔야 한다고 생각을 하게 되는 부분이 있는 것 같다는 생각이 매우 드는 것 같습니다만.. 우리가 뭘 할 수 있는지 의문이 드는 병신같은 생각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