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내용은 세월호의 이야기를 다룬 사건으로, 실제 세월호 사건때와는 전혀 관련없는 작가의 상상속 이야기입니다.
해당 내용은 배경인 千の風になって 들으시며 보시면 더 좋으실겁니다.
よまたり 和太郎:내가 하고싶은 말이 있습니다. 이대로 끝내지는 말라고❗️❕!
모두:웅성웅성 박성웅 (배우) 화이팅!
よまたり 和太郎:... 하고싶은 말이 있습니다.... 이걸 말을 해도 되는지 모르겠습니다만...
TVn:무슨...
관계자:그냥 지켜보자고.
TVn:아 네.
よまたり 和太郎:제가 3일전에 일이 있었습니다. 3일전에 대표인 有病言가 저를 불러세웠습니다.
그렇게 세우고는 하고 있었습니다. 무엇을 했느냐면... " 미안미안. 뭐, 일은 잘 되고 있나❓"라고 하면서 이런이야기를 했습니다.
JTVCB뉴스:무슨 일입니까?
よまたり 和太郎:부탁 하나를 하고 싶었다고. 대표는 일단 밝히진 않겠습니다만..
SBK기자:아니 왜 밝히지 않습니까❓
よまたり 和太郎:... 대표가 부탁을 하였다면서 문제를 일으키라는 지시를 했습니다. 저도 사람인지라 하고 싶지는 않았겠죠. 그렇지만서도 여러분도, 여기계시는 당신들도 알잖아. 뭐 말은 안하겠지. 그래서 일단 할 수 밖에는 없는거였죠. 그래서 했죠. 그런데 아이들을 저렇게 만들고, 배를 저렇게까지 위험에 한건.. 제가 한 짓입니다.
BSB기자:뭐야❗️❓
よまたり 和太郎:왜 그렇게 했냐면, 그의 내부고발을 하고 싶어서 였습니다. 저에겐 죄가 없습니다 라고 말을 할 수는 없죠. 그런데 이 말을 하나는 하고 싶습니다. 저는 작은 죄인지는 판단 할 수 없는 사고지만, 그는 죄가 너무 크다고. 사건의 발단은 대충 3월 전이었습니다. 3월전 저는 그가 비행기를 타고 가다가 사고를 내고 싶다는식으로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그래서 난동을 한번 부려 보겠다는 이야기를 했던적 있습니다. 저희 직원들에건 북한말로 하면 일없습니다. 그러나 저는 들었습니다. 어쩌다 들었는지에 대해서는 물어보지 마십시오.
모두:왜 물어보지 말라는 거지❓
JTVCB기자:그러면 저 하나만 질문해도 되겠습니까❓
よまたり 和太郎:네, 하세요.
JTVCB기자:그럼 그때는 왜 고발을 하지 않았습니까? 증거를 찾고 하면...
よまたり 和太郎:그때는 증거도 없었고, 그렇게까진 생각을 할 순 없었습니다. 농담처럼 한 말이겠거니 한거죠. 그렇지만 이제는 안됩니다. 고발을 하지 않으면 안되겠다는 판단입니다. 증거❓ 제가 말하고 싶은 것은 그들이 어떻게 했는가 입니다. 아까 선장이 이야기 할땐 그는 몰랐겠지만 저는 그냥 나온 것이 아닙니다. 이번 저에게 했던 언행에 대한 CCTV녹취를 들려 드립니다.
나레이션(카마다):처음듣는 그의 모습을 보았다. 진짜 재수가 없었다. 그런 일이 있었... 어어❗️?
カマダヨタヒ:(문을 박차고 일어나 소리치듯) 저도❗️ 할말이 있습니다. 저는 대표방 청소를 한번 할까 싶어 들어갔다가 몰래 이걸 훔쳐서 나왔습니다. 이 문서를 찍으십시오. 자료 화면으로 만들었습니다. 여기 보시면 사람을 죽이려는 문서를 발견항했습니다. 왜 최근들어 살인이다, 또는 칼부림이다 말이 많습니다.
모두:카... 칼...❓
또한 이 사건으로 인해서 애들이 가지고 노는 당근칼이라는 것이 또 욕설로 퍼지고 있습니다. 그저 장난감인데 말입니다. 아니 이게 중요한게 아니죠. 아무튼 다 有病言의 계략입니다. 韓国地下鉄駅 (한국 지하철역) ソヒョン駅(서현역)에서 최초로 일어난 사건등을 보면 그렇습니다. 다 그가 시킨 일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따라서 이 문서를 작성한건 그가 작성한 것일 가능성도 있으며, 이번 セウォル号사건은 시작에 불과한 것이죠.
BSB기자:이 사건이 시작에 불과하다면 그 전 사건이 있다❓
カマダヨタヒ:최초로는 이 사건을 먼저 시작하려던건 아닙니다. 아마 이건 제 추측일 뿐인 것이고, 이 사건이 최초가 아니라 사실 살인을 하려던 것이 최초가 아닌가 하는 생각입니다. 그렇게 저는 알 수 있었습니다.이 역에서 먼저 일어난 사건이 먼저가 아닐 것 같자 이 セウォル号사건을 터뜨리려 한 것이 아닌가, 그것도 본인이 안되니까 (よまたり 和太郎를 가르키며) 저 애를 빌미로 벌인 것이죠. 그런데 왜 이 학교냐는 그 누구도 모르죠. 본인만 아는 것이겠죠. 또한 よまたり 和太郎는 그의 꼭두각시인 셈인거죠.
모두:웅성웅성 웅성웅성
カマダヨタヒ:그렇게 저 친구는 실수로라도 일부러라도❗️ 아무튼 살인을 저지르고❗️❕! 그래서 끝내 그는 이 사건을 밝히려고 아이들을 살인을 한 것입니다. 사실 이 친구는 죄가 없습니다. 다 대표가 벌인 일입니다. 통화를 들었죠. 아까 이 친구가 말하려다 만 대표인 バン・グンヘ가 저지른 일입니다. 그러... 니... 有病言는 バン・グンヘ의 꼭두각시인거죠. 맞나❓ よまたり 和太郎:맞아요❗️...
나레이션(카마다):훗, 그녀가 사실 대통령이 되려 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았다. 그런데 그녀는 사실 잘 모르지만 어딘가 대표라는 말을 들었고... 근데 이번건 어쩌다 때려 맞춘거다. 뭘 들은 것은 아무~~~~ 아~~~무 것도 없다는 것이다.
たり 和太郎:유족여러분께 죄송합니다. 제가 안한다고 강력하게 하는게 맞는건데... 제 꿈때문에... 꿈은 잃기 싫었기 때문입니다. 그래도 이렇게라도 저 대표 두 새끼들을 죽여버릴 수만 있다면 저는 뭐든 하겠습니다. 살인만 빼고요. 저는 배에서 나왔을때 아이들에 대한 미안한 마음보단 ... 사실 그런 마음도 없진 않죠. 저는 배에서 살았다는 기쁨과 안도감 같은 마음보다 대표를 죽이겠다는 아니 대표의 고발을 하겠다는 마음이 컸습니다. 그래서 이번 사건을 벌인 것이고요. 혹시나 살아 돌아오지 못한 아이들의 유족분들께는 죄송합니다. 저도 그동안 편하게 살지는 못했습니다.
BBCEE기자:아이들을 죽게 만든 이유는 다 고발 때문이라고 하셨습니다. 그렇다면 이런 사실을 뭍어도 될텐데 고발하신 이유가 있으실까요❓ 대표 고발인데 그래도 언급은 굳이 안해도 되는 거잖습니까❓ 뭔가 켕기는게 있습니까❓
たり 和太郎:켕기는게 있다고 하시면 저는 할말이 없습니다만... 그래도 저도 사실 애들을 죽인 책임은 있으니까요. 그리고 애들은 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