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엉이 랜드2 6

by 기여운_부엉이 2021. 4. 5.
반응형

(부엉이가 주제가된 만화같은 소설)

주인공이자 부엉이인 나:(부엉이는 재미없어 반대인 올빼미 보다는 재미있을 것 같아 우엉이를 채택)

부주인공:ㅇㅅㅇ(이시언(연예인 아님)), 김부장, 김시방, 구독자들, 이래끼, 우기

숨겨진 등장인물 있음

이번글의 경우 나래이션은 없다.

(부주인공이 아니라 찐주인공은 구독자임)

저자: 쿠키런, 부엉이, 김근영와이씨

 

작가가 전해 드리는 부엉이 랜드2 즐기는 방법

 

제 1탄 생각을 하라!

 

일단 먼저 이 이야기는 아시겠지만 부엉이 랜드에서 일어나는 일상 입니다.

자 여러분은 지금 부엉이 랜드에 있다고 생각을 한번 해보는 것입니다.

그 속에서 일어나는 일을 한번 상상 해보는 것입니다.

음.. 일단 우엉이 캐릭터와 한 몸이 된다고 생각을 한번 해보는 것입니다.

우엉이는 방송을 하는 캐릭터로 19.4세입니다.

우엉이는 저 부엉이 입니다.

나이는 다르..을 수도 있고 같을 수도 있지만요.

암튼… 저는 실제로는 방송은 안하는데 혼자 놀이는 해요.

방송 하는 척 하는 놀…(이?)

암튼 여러분이 우엉이 캐릭터랑 몰아 일체가 되어 보는 것입니다.

우엉이 캐릭터가 되어 방송 하는 모습을 상상해보는 겁니다.

아니 여러분들이 우엉이가 되었다고 상상하고 한번 방송을 한다고 생각하시고 보는 것입니다.

그러면 재미있게 보실 수 있으실 겁니다.

여러분은 지금 이 소설?을 보는 순간 부터 우엉이 인것입니다.

우엉이의 일상을 여러분이 겪는다고 생각 하시고 보시면 됩니다.

우엉이는 남자가 아니라 여자 입니다.

여러분이 사는 현실과는 다릅니다.

여러분이 아는 남자는 여자가 되고 여러분이 아는 여자는 남자가 됩니다.

그러니까 여자를 남자로 남자를 여자로 부르면 됩니다.

우엉이는 남자 이설캐릭터는 여자 그외는 생각을 안했네요. 

그냥 그 외는 알아서 생각을 해주세요.

여러분… 그거 아세요?

상상하면 어어어엄청 즐겁습니다.

(김병만님 유행어 패러디…)

 

제 2탄 배경을 생각해라.

 

부엉이 랜드라는 곳을 상상라는 것입니다.

마인크래프트 랜드를 생각을 하여도 되고요.

아니면 동물의 숲을 생각 해도 되구요.

동물의 숲을 생각 하시는데 대신 생각 하셔야 하는 것은, 동물 주민만 없다고 생각 하시면 편할 겁니다.
그냥 사람사는 동물의 숲 땅을 생각 하시면 편합니다.

그냥 배경만 그렇다 이렇게 생각 하여 주시라는  것이죠.

동물의 숲 + 오버워치 + 마인크래프트 이렇게 합쳐(서 생각 해)도 되고… 합치지 않아도 되고 그건 여러분 자유 입니다.

여러분이 좋아하는 (다른 게임등의) 곳의 배경을 상상하셔도 되는데… 그건 ㅎㅎ 관여 하지 않을게요.

ㅎㅎ… ㅎㅎ…
그런데 (실제 여러분의… 여러분이 사시는) 현실 배경은 좀 안맞을 수 있으니 그건 상상하지 말아 주시길 바랍니다.

그럼 재미가 없잖아요.

그 캐릭터가 부자라는 설정은 전혀 없거든요.

그러니까 현실은 제발.. 상상좀… .

 

제 3탄 ...?

부엉이 랜드에서 일어나는 것은 거의 대부분이 인터넷 방송 위주 입니다.

컨텐츠 고민 겸 일하는 것을 생각 한번 해보세요.

재미 있을 겁니다.

 

끝마무리

 

재미있게 부엉이 랜드2를 사랑해 주실 여러분들 정말 감사드리며 앞으로 3, 4, 5… 쭉쭉 나아갈 것입니다.

여러분들께 재미를 많이 드리도록 구상을 많이 하도록 할게요.

재미있는 하루 보내시고 부엉이 랜드… 앞으로도 많이 사랑해 주시길 바랍니다.

곧 언젠가 시즌 3도 나올 것인데 간간히 간편소설.. 아니 단편 소설도 만들것입니다.

바람의 나라처럼 말이죠.

그런 식으로 제작을 많이 하도록 할테니까 여러분 많이 기대해 주시길 바랍니다.

어떻게든 재미있게 만들도록 시간을 많이 써볼테니까요!!!

제 메인 블로그인 IT & LIFE 체널도 많이 봐주시는 분들이 계시는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