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엉이 랜드

by 기여운_부엉이 2022. 7. 1.
반응형

(부엉이가 주제가 된 만화 같은 소설)
주인공이자 부엉이 바로 나: 우엉이(부엉이는 식상해서 부엉이 반대 올빼미가 아닌 발상 변화로, 제일 좋아하는 김밥 재료 우엉을 이용)
부주 인공:ㅇㅅㅇ(이시언(연예인 아님)), 김 부장, 김 시방, 구독자들, 이래끼, 우기
(부주 인공이 아니라 찐주 인공은 구독자임)
저자: 쿠키런, 부엉이, 김근영 와이씨
설명: 부엉이 랜드는 현실과 다릅니다. 남자의 모습을 한 사람은 여자로 불리고 임신이 가능, 여자의 모습을 한 사람은 남자로 임신이 불가이고 남장여자나 여장남자가 아니라 우리가 아는 남자의 모습을 하고 있고 또 아래가 튀어나온... 크큼... 신체 모두 남자의 모습인데 여성이고 임신이 가능함.

우엉이:야 여러분들 반가워여~!
김시방:아니 대표누임 어제도 봐노코 뭔쏘립니까?
우엉이:뭔말투임?
김시방:대표늼 이 말투 모르씹니까? 요즘 유행하는 말툰데?
우엉이:뭐냐고요.
김시방:어버버버 오락까락 긴가민가아
우엉이:왜이랴?
이설:요즘 유행하는 문셰윰 개그맨의 쬬쓔뻥임.
우엉이:아, <개그큰대>결에서 하는거?이설:응. 김시방:핳 그걸 모르씝니까 썬쌩님? 우엉이 대표넴 썬쌩님 교쑤님 싸랑해요~ 쓔뿅이가 있잖아여~ 대푠넴 집중을 시켜놨습니다. 어서 진행을 하시지요.우엉이:아 그래서 분장도 그거 따라환거야? 미친거야? 진짜? 여러분 이번 *월 평가를 진행하도록 할게요. 해보니까 우리 평가가.. 그래서 우리 변화 합니다. 자 우리 컨텐츠를 생각해 보세요. 저는 일단 옛날에 망한 컨텐츠를 한번 더 해보면 재미가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준비를 해 봤습니다.
이설:저는 시방님이 하는 것처럼 요즘 인기 있는 개그를 따라 해보는 것은 어떨지에 대해 이야기 해 보고 싶습니다. 예를 들어서 횡재성 개그맨이나 횽운햐씨개그를 따라해보는거지. 얼마나 우리가 살신성인 하는지 보여주자고. 근데 대신! 우리가 개그를 직접 짜야해요 알죠? 그분들 아이디어는 얻되 짜는건 우리가 짜는건거 알죠? 자 한번 도전 해보면 어떨까요?(작가:아씨... 저건 안돼는데... 내가 개입해야지.)작가:여러분 ㅎㅇ.이설:이 개새끼 진짜 뒤질... 야!
작가:이설님 이야기 한거 제가 못해요. 이유를 댈게요. 왜냐 첫째 제가 인터넷을 통해 재미있는 부분만 봐서 뭐가 뭔지 모릅니다. 둘째 나는 개그맨도 아니고 그런 유명 개그맨의 개그를 따라하는 것은 좋다 이거야, 근데 이거 따라한다고 시청자가 좋아할까? 또 셋째 내가 그분들 개그를 따라는 할 수 있기는 한데 내가 소재를 짜기 힘듦. 지금 이미도 힘든데요. 넷째 님들이 어떤캐릭터를 넣을지도 모르고 요즘 그 개그프로 안봐서 모름! 그러니까 나는 이거 반대요. 그럼 이만 나는 가겠어요.김시방:분장하는건 어때요? 각설이나... .이설:각설이분장은 너무 싫습니다. 그분들을 싫어 한다는 이야기가 아니고 뽕짝을 틀고 뭐하는 짓인지 모르겠음. 그래서 나는 반대요.ㅇㅅㅇ:무서운 이야기를 우리가 찾아서 하거나 <네시 다섯시 탈출 컬포리파이브쇼>에서 인기 있던 사연하나를 읽는건 그 졍챤유님이나 금턔군님 목소리 넣고 우리가 분장을 햇 그 사연에 나오는 등장인물인양 해서 연기를 해보는건 어떰? 여러 인터넷에 나오는 사람처럼 하되 실제 장소를 어떻게 섭외해서 UCC도 내보내고. 어때요? 이 생각 좋지 않나요?이설:오~ 이것도 좋다~~~ 근데 그거 장소 섭외는... 아! 셋트장 하면 되려나요?김부장:저 괜찮은 장소 앎요. 섭외 가능할 것 같습니다. 우엉이:그럼 재미있는 사연을 찾아보자고. 웃겨서 진짜로 사망할 수도 있을만한걸로 준비를 하자고. 다들동의하죠?이설:오~우엉이:동의?김시방:오키.이래끼:일단 알았어요. 우리 한번 도전을 해보기로 하죠. 근데... 재밌던 컨텐츠건은요?우엉이:생각할 수 있어요. 할 수 있어! 하자!김시방:오키 가자!이래끼:어서 가서 한번 찍어보죠!우엉이:ㅇㅇ. 이래끼야~ 하자. [다음날 컨텐츠를 찍었지만 신나게 망해버리고...]우엉이:(의자에 툭 걸터 앉으며) 하... 왜 망한거냐?이설:우리가 녹음하고 직접 찍어서 아닐까? 우리가 망한이유가 그거 말고 더 있음?
이래끼:그건 아닌 것 같아요. 우리 연기도 한몫을... .ㅇㅅㅇ:문제야 어찌되었든 이 컨텐츠는 망했어요. 저 좋은 아이디어가 있어요. 코스프레는 어떤가요?이설:그래요. 뭐든 한번 해보고 망해도 망하는대로 하죠.우엉이:ㅇㅇ.이설:자 한번 해볼까요?우엉이:... ... ... .이래끼:주문하면 다음날 올것 같아요.우엉이:그렇게나 빨러?이설:와 역시 K-딜리버리! 우리나라 딜리버리의 역사는 진짜 전세계 역사를 다 합해도 우리는 진짜 대단하다니까? 씨팔맨이나 CG마켓이나 다 통틀어 봐도 그럼. 진짜 대단하다. 어떻게 새벽에 당일 출고가 가능하지? 신기허다! 헣헣헣허허~~우엉이:다음날 급하게 우리 준비하자.이설:응.이래끼:예, 저희도 다 샀으니까 한번 해보죠.우엉이:수고했다.이설:자 갑니다!우엉이:응.[다음날]우엉이:여러분 충격적인가요?구독자:코스프레네요? 우엉이:컨텐츠 전에 한거 망해서 돌아왔어요. 다시는 그 컨텐츠는 안하기로 하려구요. 그래서 일단 안하는걸로 하고 다른 컨텐츠를 하는 걸로 하려구요. 그게 바로 코스프레입니다.구독자 대표:오우 이런건좀 ㅗㅜㅑ인데요? 으윽... 그래도 새로운 시도 좋은 것 같아요. 덕분에 눈도 썩어보고 ㅋㅋㅋㅋ이설:짠!구독자:오오옹오오오오ㅗㅗ오옹오오오옹옹오오오오ㅗㅗ오ㅗㅗㅗㅗ오오옹옹옹오오오오오[구독자들의 열띈호옹을 보인다]이설:감사합니다.ㅇㅅㅇ:등장할까요?[반응이 이설보다는 나쁘지만 그래도 좋다. 근데 김시방은 우엉이 처럼 더럽다는 식의 반응이었다. 그래서 화가난 우엉이는...]우엉이:아니 왜 다른 사람들 특히 이설만 좋아하고 저는 왜 싫어 하시는 거죠? 이유가 뭐죠? 대표인 내가 왜 여기서 더럽다, 좆같다는 식의 의견을... .구독자:좆같다고는 그 누구도 안했는데요?이설:그래 부엉이 왜그래?우엉이:아씨발 맞든 아니든! 어쩌라고 화... 빡... 하... 진짜 나 오늘 출연 안할거임! 김시방! 가자!
김시방:네~ 가세요. 저는 그래도 남아 있으렵니다. 이것도 피드백ㅇ고 관심인데요?우엉이:허!!!!!!!!!!! 그래 관둬라! 나 혼자 갈라니까 니들끼리 *&(*&%(까라! 씨발! 나는 진짜 니들 왜 그러는지 모르겠다~!이설:여러분 제가 우엉이님을 대신해 사과드립니다. 따로 제가 혼쭐을 내는 영상도 찍고 사과 영상 두번 찍게 하고 공갳터형도 할게요. 여러분은 투표만 해주세요.[투표 결과]
우엉이를 처단하라! 90% 우엉이 불쌍하다. 1% 처형은 무슨 그냥 퇴출핟라! 5% 죄송합니다 10번해! 4%
우엉이:??? 뭔일이야?
이설:자 여러분 준비하겠습니다. 여기 단두대 입니다. (가짜예요 여러분!!!)
우엉이:뭐냐니까?
이설:자… 나 이런말 한번 하고 싶어요. 한잔은 떠나보낼 너를 위해 한잔은 떠보내는 나와 우리를 위해 한잔은 여러분을 위해 그리고 한잔은 이런 선택을 하게 해주시는 하느님을 위해 한잔! 자… 그럼 떠나 보냅니다.
우엉이:아니 이거 뭐냐고!!
[그렇게 우엉이는 죽었다. 그로부터 1년후]
(작가:아잇ㅎ! 그렇게 나레이션 내보내면 어떻해!)
이래끼:우대표넴… 저는 믿었습니다.  그동안 수고하셨습니다… .
우엉이:아직 안죽었어나!
작가:그러게… 잘좀 하지 그랬어…
우엉이:작가님 나 아직 안뒤졌다고!
이설:흑흑 우리 (가)족… 같은 여보… 흑흑… 그러게 왜 그랬어…! 여러분, 우리 부엉이를 욕설 장례식을 치뤄 줍시다.
구독자:흑흑 부엉이님!
우엉이:흑흑… 여보…
이설:자… 그럼 그만 내려 가시죠. 작가님도 같이 가시죠.
작가:그래. 우엉아. 잘 지내라.
우엉이:아잇! 뭐라고 말좀 해봐! 이설! 작가님!
이설:ㅠㅠ
우엉이:와… 설마 욕한거 때매 이런거야? 나는 봐줬잖아 이설!
구독자 대표:정도가 넘우 심했어.. 하… 우엉이님은 정도가 너무 심했어… 그래도 (심심할때는) 재밌게 해줘서 고마웠는데… 하… 하늘도 무심하시지… 말려주시지… .
구독자:대표님, 그래도 다른 분들이랑 화이팅 하면 되잖아요.
우엉이:…
이설:그럼요. 저희가 우.. 부엉이 대신 해드릴게요. 저희 그래도 잘 했잖아요.
구독자:그래요. 우리 이설님, 시방님,ㅇㅅㅇ님,래끼님 모두 잘하셨죠.
구독자:부장님은 안보이세요?
우엉이:구독자님들! 부장님은… 지금 아프세요.
구독자:어디 아프세요?
우엉이:야이 씨발롬아!
구독자:아, 제가 소식들었는데 아프시데요.
구독자:사실이예요?
이설:네, 저 구독자님 말씀이 옳아요. 진짜 아프세요… ㅠㅠ
우엉이:야.. 야! 하… 그래.. 니들끼리 잘해라.
이설:(여러분 반성을 안하는 기세인데요ㅕ?)
우엉이:… … … .
구독자:근데 이정도는 너무 심했죠.
<강퇴 당하셨습니다>
구독자:… 수고 하셨습니다. 마지막으로 일동 묵념!
[그렇게 우엉이가 죽은(?) 하루를 보냈다. 그렇게 그를 보내고 한달쯤 익숙하게 방송을 시작하였다. 그래도 우엉이는 아직도 정신을 못 차리는 중이다. 그냥 아예 출연을 안하… 안 시키기로… 시.키.지.않.기.로 했다. 그렇게 우엉이는 새로운 채널을 만들었다. 하지만 너무 재미가 없는 탓에 아무도 안들어왔다고. 그렇게 몇달이 지나 우엉잉츼 새로운 채널은 아무도 안들어와 끝났다. 그렇게 인기는 식어가고… 이설의 인기, ㅇㅅㅇ의 인기, 김시방의 인기, 김부장의 인기만 점점 늘었고, 그렇게 우엉이는 그렇게 욕설장례를 치루고 끝이 났다고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