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열심히 부엉이 랜드~! (다시 돌아온 부엉이 랜드~!)

by 기여운_부엉이 2022. 6. 9.
반응형

(부엉이가 주제가 된 만화 같은 소설)
주인공이자 부엉이 바로 나: 우엉이(부엉이는 식상해서 부엉이 반대 올빼미가 아닌 발상 변화로, 제일 좋아하는 김밥 재료 우엉을 이용)
부주 인공:ㅇㅅㅇ(이시언(연예인 아님)), 김 부장, 김 시방, 구독자들, 이래끼, 우기
(부주 인공이 아니라 찐주 인공은 구독자임)
저자: 쿠키런, 부엉이, 김근영 와이씨

설명: 부엉이 랜드는 현실과 다릅니다. 남자의 모습을 한 사람은 여자로 불리고 임신이 가능, 여자의 모습을 한 사람은 남자로 임신이 불가이고 남장여자나 여장남자가 아니라 우리가 아는 남자의 모습을 하고 있고 또 아래가 튀어나온... 크큼... 신체 모두 남자의 모습인데 여성이고 임신이 가능함.  

 

이설:어라? 저거 그물 끝에 툭맞았는데 왜 홈런이야?

김주연 캐스터:이거 그물 끝에 맞자마자 떨어졌는데요, 이거 다시 봐야 하는거 아닌가요? 이거 파울 같은데요?

정덕선 해설:아, 아웃입니다! 그냥 아웃인가 봅니다. 다들 못본 것 같나 봅니다. 그냥 넘기네요. 다음 타자는 32번 이설아 선수입니다. 정말 날씬하고 아름답습니다. 초구 던지겠습니다. 아, 사인이 이뤄지는데요... 초구...... 언제 던지죠? 앗 던졌습니다!

김연주 캐스터:근데 봐야 하는거 아닌가요? 아...! 아, 원아웃입니다. 다음은~ 투아웃입니다. 이러다가 지겠는데요, 이 선수 정말 잘하는 선수죠. 아직 국가 대표로 선발 된 적은 없는게 이상하지만 정말 (국선이) 되도 아쉽지 않을 정도인 선수인데요? 

정덕선 해설:네, 그렇죠. 정말 아깝습니다. 그래도 정말 잘해내는 선수 입.. 이 정도 타구는 좋은 타구가 아닌데 못 치는 순간... 홈런입니다! 이설아 선수 앞에 주자가 없는 게 아쉽네요. 1점을 따내는 올 빼 미즈 (아오 올)! 점수는 1 대 0입니다. 자 기쁨의 타석을 하나 하나.. (밟습니다!)

김연주 캐스터:이제 33번 타자 이정순 선수입니다. 

정덕선 해설:앗, 이정순 선수인가요? 정말 아직까지 못하는데 2군 3군으로 안내려 가는게 이상한 선수죠. 앗, 다음선수가 나오기 전에 이서 선수에서 초기 임신 중인 임신 미 선수가 교체로 나오네요. 임신 초기인데 나와도 되나요? 일단 초구 던집니다!

김연주 캐스터:임신 초기라 살살 던지나요? 이정순 안타가.. 아니 홈런이 나옵니다. 초구에 홈런이(가) 나오기는 쉽지 않은데요.

[5분 뒤]

이설:어 뭐야 지금 토하는데? 저거 설마...

우엉이:박지성 농구 선수도 저번에 농구할 때 보니까 입덧해서 교체 됐었는데?

김연주 캐스터:갑자기 입덧을 하나요? 토덧을 하네요.... 갑자기 배가 불어나는데요? 벌써 갑자기 만삭이 되나요? 이러면 안되죠. 이거 급만삭 증후군인가요? 아하... 갑자기 양수 까지 터지네요. 이런 선수는 임신 중인데 출전시키면 안되죠. 논란이 커지지 않길 기도 합니다. 네, 교체되네요. 

(*급만삭 증후군이란 풍선에 바람을 넣듯 갑자기 배가 부풀며 아기가 자라나는 증후군으로 출산의 순간 전까지 간다. 간혹 출산까지 가는 사람도 있다고.)

[15분 후]

우엉이:경기 종료네요. 24:3이네요. 토끼즈 래빗 승입니다. 여러분... 내기는 안 했지만 '돈 받고 싶다.'...

이설:네, 토끼즈가 우승.. 아니 승리했네요. 이번 시즌 우승해야 할 텐데요. 근데 아까 보니까 출산 하러 가는 선수 있던데... 임신 초기 아니었나요? 왜 갑자기 출산을 ...?

구독자 대표:증후군 이라잖아요.

구독자:너무 못하는데 이번엔 희한하게 우스.. 이겼네요.

구독자 대표:ㅇㅇ. 이겼네?
구독자:오?!
이설:아니 왜 임신부들만 죄다 모아놨는지...

우엉이:임신은... 하.... 만삭도 있어. 임신이 아니기도 하지만 막 출산이잖아요. 하? 논란이 문제가 아니잖아. 그렇죠?

이설:그러니까.

구독자:아직도 논란 없어. 신기하(죠).

구독자 대표:인(정하기는 싫지만 어쩔 수 없어) 정(말 짜증 나고 화가 난다.)

구독자:어쩔 거예요? 저쩔 거예요? 네, 왜 논란이 없는지 이해가 안 된다고요? 나도 이 헤가 안 돈다고요. 정말 ㅇ해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왜요? 어쩌시라고요? 저쩌시라고요? 뇌 뭐라고요? 응 아닙니다. 응 그렇습니다. 

<아마 메시지 삭제됨>

구독자 대표:뭐라는 거야

우엉이:오늘 경기.......... 는 정말 다사다난하네요. 임산부 경기라니요? 왜 이런 경기를 하는지... 가 레전드라고 할 수 있죠. 그래도 뭐 야구를 해야겠다면 해야죠. 자, 우리 오늘 경기에 대해 이야기해보도록 합니다. 오늘 경기 어떻게 보셨죠?

이설:임산부 때문에 기억이 안 나요 ㅋㅋㅋ

우영이:어흏!

이설:자, 오늘 경기는 일단 ***가 잘했어요. 정말. 여성 야구 중에 최고입니다. 최고의 선수라고 할 수 있어요. 또 아까 본 이서 선수가 대단했죠. 참 야구를 모답니다. 그래도 못해도 나름 연습 중이고 열정적입니다. 진짤루! 그래도 꽝만 나오는 로또처럼 뭔가 불쌍하고...... 불싸.... 앙 합니다! 그래도 그... 래도! 야구는 잘합니다. 물논 수비를요.

구독자 대표:수비야 잘하죠.

이설:아 전화가 (마이크 OFF) 여보세요? 응... .

우엉이:(마이크 OFF 모름) 전 그래도 이 선수를 응원합니다. 잘할 수 있다고 저는 믿거든요. 잘 할거라 믿어요. 왜냐면 그럴 것 같다는 것이 내 신좁니다. 근데 아직도 잘 안되는게 신기하죠. 2년이 넘었는데요. 

구독자:마이크 켜요!

우엉이:(안들림) 아아, 들려요? (들림) 뭐지? 씨발? (ㅈ됨을 감지) 아이고 죄송합니다! 죄송합니다!!! ㅠㅠ으악! 뭐... 저는... 이 선수 응원합니다. 잘할 것 같아요. 근데 올 빼 미즈 (아오 올)은 임산부만 모아놓은 병신... 아니... 나쁜 팀인데... 진짜 실네요. (싫) (장난감 총듦) 빵빵 쏴둬야지! 진짜 자루!

구독자:논란 없는 게 논란 아닐까...

구독자 대표:ㅋㅋㅋㅋㅋㅋ??????
구독자:에어로빅하던 임산부도 티브이에 나온 적 있는데 이거라고 안 나올까요..

구독자:그분은 한 명이지만서도 이분들은 팀이잖아. 설마 감독이나 팀원 중 누가 임신시킨 거냐 단체로

구독자 대표:그건 모르죠 ㅋㅋㄹㅃ.

우엉이:아 ㅋㅋ(?)

이설:임신은 힘든 겁니다. 여러분은 저 팀에서 10조를 줘도 참여하지 마세요. 겪어보지 않으면 몰라. 몰라. 난 겪어 봤지. 남자라 직접 겪진 않았지만 ㅎ.

우엉이:...... 난 겪었지. (끄덕) 매우.. 하... 하늘 노래져? 엄마는 아무나 되는 줄 아냐고? ㅋ ㅂㅅ소리. 그냥 개소리야. 아프긴 하지. 근데 참 다보 면도 아니고 소리를 지르고 숨을 고르... (호흡) 다 보면 나옴. 10시간도 걸리고 어떤 분들은 하루를 넘길 수도 있기는 하지만 그래도 난 2~4시간 안엔 낳았음.

이설:?? 맞지 맞지. \{^ㅡ^}/

구독자:아 맞네... 뭐요? 2 ~ 4시 안? 사람입니까?

구독자 대표:30분 안에 낳은 사람도 있...(?) 는데 뭐 이 정도는 ㅎ.

이설:그럴 수 있긴 하죠. 자 뭐 저들의 생각이 있을 텐데 우리가 씨발 뭐라고 합디까. 그냥 내버려 두지. 자, 자, 이제 그만합시다. 좇같아서 그냥.

우엉이:아니 씨발 왜 욕인데.

이설:그냥 화나잖아. 나는 군대 가는데!

(작가:ㅋ?)

우엉이:😩🤦🏼‍♀️

이설:앗 죄송합니다 여러분... 논란이 되겠습니다.

우엉이:(????)

구독자:(!)

구독자:뭐라는거야!? 진짜 만들어 볼까요!

구독자 대표:너무 뭐라고는 하지 마세요. 이설님이 매일 실수 하시는 것도 아니고... .

구독자:대표님은 좀 빠져 계세요!

(강제 퇴장 되셨습니다?)
구독자:(?!)
구독자 대표:(!!!)

구독자:(???????)

구독자:<나는 모르겠다아!>

구독자:<메세지 어딨니>

이설:<> 가지고 장난 치지 마세요!

구독자:너님은 욕으로 장난치지 마세요!

(강제 퇴장 되셨습니다)

우엉이:그래, 욕을 왜 했니. 아 대표님 저분 풀어 주세요. 강퇴 하지 마세요.

 (강제 퇴장 해제되셨습니다.)
구독자:으잉? 뭔데? 뭔 일 있쑤나요?

구독자:(모른 척 가만히 있는다)🙄

구독자 대표:ㅋㅋㅋㅋㅋ???

이설:에헤이 조졌네 이거! '*&%&%$&*^(&'

우엉이:... .. .
(급히 논란 때문에 방종후 사과문 작성)

[방송 공지]

방금 전에 진짜 작은 듯 큰듯한 어... .. 방송의 사고가 있었다는 것... ... 이었습니다.

이설님이 욕설을 갑자기 하셨습니다... 왜 하셨는지는 몰라도 제가 대신 죄송합니다.

이런일이 갑자기 터지네요, 이런 일은 없었는데요.. .

갑자기 임신 때문에 흥분을 하셨네요.

야구관계자 분들께도 제가 대신 사죄 드립니다. 

여러분 진짜 다시 이런 일이 없도록 하겠습... 하... 이해가 안 되네요.

당분간 이설님 출연시키지 말까 고민되네요.

극약처방입니다.

--------------------

[{투표해주세요.}]

이설을 방송에 제발 내보내지 마라 남성도 있어야 한.. 는 게 내 신좁니다!!! 아앍!! 아앍!! (10%)          

이설을 방송에 제발 내보내 줘라~~ 진짜 우린 부엉이만 보고 싶다는 게 내 신좁니다!!!! 그러니까!!!!!!!(30%)                              

이설을 방송에서 제발 부탁이니 욕설에 대해 공개 처형해야 한다는 게 내 신좁니다!! 아시겠습니까? 무조건!!! (40%)                                        

그냥 가볍게 벌점 정도로 주시는 게 어떻겠습니까? 이 정도는 너무 심합..... 공개처형이라니요?(20%)                    

이설 있으면 방송 망하니까............. (할 말을 하지 않겠습니다. 어,,, ,,, ,,, ,,)(0%)

100% 투표 완료

이설:... 이게 뭐야? 왜 공지가 왜 이래? 뭐야!!!! 에이썅!

우엉이:너 욕설한 거 처형이다. 네가 선택한 길이니 악으로 깡으로 죽어라. 난 시청자들이 시켜서 한 투표다. 난 하기 싫었어.

이설:아... 니... ㅎ... '씨발!'

우엉이:'그래도 내가 너무 심했나... 공지 일단 다시 써야지. 이대로는 안 되겠다. ... ... .'

[방송 투표]

내일...... 빠른 시간에 바로 처형식 진행하라!!! 진짜로 잘 가라... 웃겨줘서 재미를 줘서 고마웠다.(25%)                         

한 달 정도 지나서 잊힐 때쯤 저 형식 진행하라!!!! 그동안 고마웠고 사랑했다. 잘 가라... 안녕......(25%)                         

다시 한번 생각하니 이 정도는 너무 심했다... 하지 마라. 우리가 잘못...... (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35%)                                   

축적, 그리고 한 번에 처형해라. 목록에 잊지 말고 적어놓으면 나중에 실수를 안 하게 된다.(15%)               

우엉이:한번 봐주신단다. 명심해. 한 번만 더하면 끝장이야. 이번엔 훈방이야? '오우 내가 의도 한건 아닌데 의도대로 됐네? 다행이다.'

이설:알았어.... '에휴... ... .'

(우엉이 몰래 급 방송 O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