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시 돌아온 부엉이 랜드~!

by 기여운_부엉이 2022. 5. 30.
반응형
 

(부엉이가 주제가 된 만화 같은 소설)
주인공이자 부엉이 바로 나: 우엉이(부엉이는 식상해서 부엉이 반대 올빼미가 아닌 발상 변화로, 제일 좋아하는 김밥 재료 우엉을 이용)
부주 인공:ㅇㅅㅇ(이시언(연예인 아님)), 김 부장, 김 시방, 구독자들, 이래끼, 우기
(부주 인공이 아니라 찐주 인공은 구독자임)
저자: 쿠키런, 부엉이, 김근영 와이씨

설명: 부엉이 랜드는 현실과 다릅니다. 남자의 모습을 한 사람은 여자로 불리고 임신이 가능, 여자의 모습을 한 사람은 남자로 임신이 불가이고 남장여자나 여장남자가 아니라 우리가 아는 남자의 모습을 하고 있고 또 아래가 튀어나온... 크큼... 신체 모두 남자의 모습인데 여성이고 임신이 가능함.  

 

이설:어라? 저거 그물 끝에 툭맞았는데 왜 홈런이야?

정덕선 해설:아, 아웃입니다! 다음 타자는 32번 이설아 선수 입니다. 정말 날씬하고 아름답습니다. 초구 던지겠습니다. 아, 사인이 이뤄 지는데요... 초구... ... 언제 던지죠? 앗 던졌습니다!

김연주 캐스터:아, 원아웃입니다. 다음은~ 투아웃입니다. 이러다가 지겠는데요, 

정덕선 해설:정말 아깝습니다. 이정도 타구는 좋은 타구가 아닌데 못치는 순간 홈런입니다! 이설아 선수 앞에 주자가 없는게 아쉽네요. 1점을 따내는 올빼미즈 (아오올)! 점수는 1 대 0 입니다.

김연주 캐스터:이제 33번 타자 이정순 선수입니다.

정덕선 해설:앗, 이서리 선수에서 초기 임신중인 임신미 선수가 교체로 나오네요. 초구 던집니다!

김연주 캐스터:안타가 나옵니다.

[5분뒤]

이설:어 뭐야 지금 토하는데? 저거 설마...

우엉이:박지성 선수도 저번에 농구 할때 보니까 입덧해서 교체 됬었는데?

김연주 캐스터:갑자기 입덧을 하나요? 토덧을 하네요... . 이러면 안돼죠. 이런 선수는 임신중인데 출전 시키면 안돼죠. 논란이 커지지 않길 기도 합니다. 네, 교체 되네요. 

[15분 후]

우엉이:경기 종료네요. 24:3이네요. 토끼즈 래빗 승입니다. 여러분... 내기는 안했지만 '돈받고 싶다.'...

이설:네, 토끼즈가 우승.. 아니 승리 했네요. 이번 시즌 우승 해야 할텐데요.

구독자:너무 못하는데 이번엔 희안하게 우스.. 이겼네요.

구독자 대표:ㅇㅇ. 이겼넹?
구독자:오?!
이설:아니 왜 임신부들만 죄다 모아놨는지...

우엉이:임신은... 하... . 만삭도 있어. 임신이 아니기도 하지만 막 출산이잖아요. 하? 논란이 문제가 아니잖아. 그렇죠?

이설:그러니까.

구독자:아직도 논란 없어. 신기하(죠).

구독자 대표:인(정하기는 싫지만 어쩔 수 없어) 정(말 짜증나고 화가난다.)

구독자:어쩔거에요? 저쩔거예요? 네, 왜 논란이 없는지 이해가 안됀다구요? 나도 이헤가 안돈다구요. 정말 ㅇ해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왜요? 어쩌시라구요? 저쩌시라구요? 뇌 뭐라구요? 응 아닙니다. 응 그렇습니다. 

<아마 메세지 삭제됨>

구독자 대표:뭐라는거야

우엉이:오늘 경기..... ..... 는 정말 다사다난 하네요. 임산부 경기라니요? 왜 이런 경기를 하는지... 가 레전드라고 할 수 있죠. 그래도 뭐 야구를 해야 겠다면 해야죠. 자, 우리 오늘 경기에 대해 이야기 해보도록 합니다. 오늘 경기 어떻게 보셨죠?

이설:임산부 때매 기억이 안나요 ㅋㅋㅋ

우엉이:어흏!

이설:자, 오늘 경기는 일단 ***가 잘했어요. 정말. 여성 야구중에 최고입니다. 최고의 선수라고 할 수 있어요. 또 아까 본 이서리 선수가 대단했죠. 참 야구를 모답니다. 그래도 못해도 나름 연습중이고 열정적입니다. 진짤루! 그래도 꽝만 나오는 로또처럼 뭔가 불쌍하고 ... ... 불싸.... 앙 합니다! 그래도 그... 래도! 야구는 잘합니다. 물논 수비를요.

구독자 대표:수비야 잘하죠.

이설:아 전화가 (마이크 OFF) 여보세요?

우엉이:(마이크 OFF 모름) 전 그래도 이 선수를 응원 합니다. 잘 할 수 있다고 저는 믿거든요.

구독자:마이크 켜요!

우엉이:아아, 들려요? 뭐지? 뭐... 저는... 이 선수 응원 합니다. 근데 올빼미즈 (아오올)은 임산부만 모아놓은 병신... 아니... 나쁜 팀인데... 진짜 실네요. (싫) (장난감 총듦) 빵빵 쏴둬야지! 진짜자루!

구독자:논란없는게 논란 아닐까...

구독자 대표:ㅋㅋㅋㅋㅋㅋ??????
구독자:에어로빅 하던 임산부도 티비에 나온 적 있는데 이거라고 안나올까요..

구독자:그분은 한명이지만서도 이분들은 팀이잖아. 설마 감독이나 팀원중 누가 임신시킨거냐 단체로

구독자 대표:그건 모르죠 ㅋㅋㄹㅃ.

우엉이:아 ㅋㅋ(?)

이설:임신은 힘든 겁니다. 여러분은 저 팀에서 10조를 줘도 참여 하지 마세요. 겪어보지 않으면 몰라. 몰라. 난 겪어 봤지. 남자라 직접 겪진 않았지만 ㅎ.

우엉이:... ... 난 겪었지. (끄덕)

 



(작가:우엉이는 뭘 샀는지 모르는데 추정으로 야구방망이랑 기타 물건 산듯한데 싸인이 박힌거 같음. 그래서 100만원씀)
이설:오늘 저는 시계랑 선글라스를 사야겠어요. 그리고 안경도 하나 맞출까 해요. 자 먼저 저는 안경점으로 가서 안경을 맞춰 보도록 할게요. 그전에 선글라스 하나 장만 하고 도수도 끼고 할게요. 근데 전화좀 빨리 받고 올게요.
이래끼:그럼 저부터 할게요. 저는 패션 정장 하나 맞추고 끝내겠습니다. 르꼬꾸와스사거 사면 딱 500쓰겠네요.
구독자:우호오 우호오 너무 좋다컿헣헣헣
(정장 맞춤)
이래끼:자! 됀거죠?? 아니... 됐나구요!!! 으아아아아알거애어러주차닫러어!!!!! :(:(:(
구독자:오케이! ;;; 오... 오케이
구독자 대표:너무 무리하시는거 아닌가요? 컨텐츠를 위해서 이정도 뽑는건 무리라고 봅니다.
이래끼:시청자가 원하신다는데! 해야죠!!!!!!! 아놔!!!!!!
구독자:오늘 왜... 그러세요;;;
구독자:와 ㅠㅠ 감동!@0@
구독자 대표:;;; ;;; ;;;
이설:뭐야 나만 남은거야? 자 빨리 선글라스 사야 겠네요. 똥 선글라스 살게요! 자 갑시다!!!
(작가:L사거 아닙니다.)
자 일단... 오! 화이트 투명 선글라스 이쁘네요... 근데 로고가 안경에 박혀서 이쁜데요? 일단 이거 하나 사야겠습니다. 이거 따로 도수도 맞춰서 끼고 올게요. 자 이거 79만원이네요. 사겠습니다. 그리고...
(작가:이설의 안경과 선글라스 도수 + 안경테가격 다해서 55만원!)
우엉이:오늘 이렇게 해서 저희 돈을 썼습니다. 오늘은 좀 부족했지만 곧 큰거 옵니다. 기대하고 오세요!
이설:다들 가시려면 가셔도 되요. 오늘 여러분 잘 오신 겁니다. 제가 적게 쓴데는 이유가 있습니다. 여러분이랑 셈넴이 아닌... '네모네모여러분, 아거 개임 아난데요? 게임!(아니라거)' 할겁니다. 유료이니까 보러 오세요~ 자 그럼 이따가 봬요... 저 빨리 올게요! (뒷걸음질로 뛰어가며)
[게임장 도착]
이설:여러분! 자, 시작합시다! 아거 개임 아니래요. 이거 게임 아니라고 읽어야 하나? 일부러 이렇게 쓴건가?
게임:[아것은 개임이 아닌가 봅니다!! 아것은 게임이 아무튼 아닙니다? 다들 니가도 되긴 하지만 나가지 말아! 어서요!]
이설:뭔게임인지 해봅시다. 나가도 된다는데? 일단 나가 볼까요?
(나감)
게임:[어... 진짜로 가신 건가요? 이러면 진헹이 어려운대... .]
이설:?
(게임 다시 들어옴)
게임:[진짜 나가니... 으 열밪아! 나 오늘 개임 (진행) 안해!]
이설:뭔가요... 이거 ㅋㅋㅋ
구독자 대표:너무 게임이 나쁘다 ㅋㅋㅋ
구독자:돈 벌면 끝이잖아.. 기만은... 씨...
이설:그래도 일단 화를 풀어 줍시다.
게임:[아.. 오캐이 화를 풀어 준다면야.. 한번은 바주지 뭐. 근데... 이거 진짜 개임 아난대 갠찬아?]
이설:어.. 괜찮지 뭐. 근데 아까부터 번역 진짜ㅋㅋㅋ
구독자:아니라고 해보죠?
이설:그러면 노 라고 해봐요?
구독자 대표:네
게임:[어.. 그럼 나가 뭐야?!]
이설:게임이 지 맘대론데?
구독자:그럼 예스라고 해야하나 보네요?
구독자:...
이설:누릅니다.
게임:[알있어. 그럼 진헹할개. 일단 저 거슬리는 버튼 좀 눌러보지 않을래?]
이설:누르기 싫은데 일단 내버려 둬 봅시다.
게임:[어서 눌러! 거슬리잖아!]
이설:...
게임:[오케이! 잘 알았다. 너가 뭘 원히는지.]
[1시간 뒤]
이설:오늘은 여기까지 할까요? 토크나 하죠. 여러분.
[이번엔 두시간 뒤]
이설:아, 그래요?
구독자:진짜 그렇더라구요.
이설:와 진짜 대단하네요. 정말 그런 사건이 있구나.
구독자:ㅇㅇ.
이설:그럼 이건 어떤가요? ***요.
구독자:이건 문제 없어요.
이설:아~ 그래요. 그럼 이걸로 하는게 좋을까요?
구독자 대표:근데 그거 신형 있는데?
이설:그래요? 근데 그거 비쌀거 아닌가요?
구독자 대표:가격 동결요.
이설:그럼 신형을 사는게... 근데 기능이 별거 없잖아요, 전작이 더 나은데?
구독자 대표:그럼 그걸로 해요.
구독자:다 쓸 수 있어요? 너무 많으면 신형이 나을걸요.
이설:알았어요. 일단. 그럼 여러분 오늘도 수고가.. .(생략)
[방송종료]
이설:하아 진짜 존나 피곤하네.
구독자 대표:어? 이설님 아직 안가셨네요?
이설:아앗, **님!
구독자 대표:피곤하실까봐 제가 커피 하나 사왔어요. 이거 드시면서 피로 푸세요.
이설:고마워요.
구독자 대표:(하늘을 올려다 보며) 요즘 많이 피곤할 거예요. 하시는 일도 많고 하니. 저도 요즘 과제로 바쁘네요. (대학교) 기말이라 빡센가 봐요.
이설:힘내요.
구독자 대표:담배 혹시 피세요?
이설:**님은 피세요?
구독자 대표:아뇨, 피고는 싶은데 중독 걱정되서리...
이설:아, (저도 안펴요.) 그렇군요. 음.. 노래나 불러 볼까요? 노래는 불행면접에서 뭐 먹을지 고민될때 부르는 노래!
구독자:아아 마이크 체크~
구독자 대표:가즈아!
이설:한식 양식 중식 일식 맥시코식 체코식 크로바티아식~! 다시 한식 양식 중식일식... 어쩨서 밥을 먹을땐~ 왜 맨날 고민을 하고 있는 거야! (노래 끝) 자 다음 노래는 또 뭐먹을지 고민될때 부르는 후회의 노래!
구독자 대표:허 가즈아!!!
이설:한식양식 중식 일식 매운거 안매운거 빵이나 밥이나 면이나 떡 뜨거운거 차가운거~ 막던지기 어려울땐 일단 매운거 먹고~ 그러지마.. 그러다 된게 이거야! (노래 끝)
구독자:와 진짜 너무 좋은거 아니냐고!
(작가:티키틱님 팬입니다. 혹시 저의 내용을 봐주신다면... 두가지 노래를 짬뽕한 노래를 만들어 주세요!)
구독자:다음 노래는요?
이설:마지막 노래 입니다. 마지막 노래는 라젠카 세이브는 그대에게~ 라젠카 세이브 어스 라젠카 세이브 어스~ 스스로 부려온 재앙에 짓눌려 포기할 순 없어요~ 내 삶이 끝나는 날까지 (세이브 어스) 나는 그대 숨결을 느낄 수 있어요 (세이브 어스) (노래 종료) 오늘은 여기까지 입니다. 후원과 팔로우 그리고 감사합니다. 진짜 마지막곡을 부르고 끝내겠습니다. 원곡 염따씨의 노래 <돈 Call ME>!
이병:상병 이병!
조까취:상병이 이병이라고 하나 ㅋㅋㅋ
이병:제 이름이잖습니까.. ㅋㅋㅋ
이설:잠깐만요... 군방송도 아닌 개인 이야기를 마이크로 퍼뜨린다고요?! 어... 어떻게 노래 다시 합니까?
구독자:그냥 끝내죠.
구독자:네 흐름 끊겼잖아요.
이설:그럼 이만 갑니다!!! 여보세요? 어 부엉. 나 폰 깨졌다. 바꿔야 할 것 같아. 그 엉이톤 플러스24로 바꾼다?
우엉이:어. 그래. '알뜰애서 좋나... 좋음.' 통신사에서 바꾸면 요금은 싸게 갈 수 있다.
이설:어 알겠어. (유료광고) 여러분! 저처럼 휴대폰이 고장났거나 분실 혹은 오래되서 바꿀거다 하시는분 계신가요? 알뜰애서 좋나... 좋음 통신사에서는 최신기종을 요금제와 기계값을 싸게 사실 수 있답니다. 지금 소설을 보는 여러분은 부엉이 작가한테 소개받았다 라고 하시면 공짜수준으로 좋은 이어폰등 사은품 물건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작가:실제로는 없는 브랜드 입니다. 검색도 하지 마세요.)
[갑자기 다음날]

김연주 캐스터:이번엔 30번 타자 이연이 마운드에 들어 섭니다. 가녀린 몸매와 아름다운 몸매 또 아름다운 미모로 남성팬이 많기는 커녕 여성 팬이 많은 이 선수! 오늘은 노안타 입니다.

정덕선 해설:네, 그렇습니다. 마운드에 투수에 만삭의 선수로 화제를 모은 이서리 선수입니다. 초구 보겠습니다. 초구, 1(스트라이크)아웃입니다. 

김연주 캐스터:정말 잘해야 할텐데요, 지금 1점을 따낼 찬스가 올 수 있는 기회거든요?

정덕선 해설:마운드에 주자는 일단 없습니다. 홈런을 칠 가능성이 있어 보인다는 것이죠?

김연주 캐스터:근데 출산을 막 하고 온 선수라 위험은 하죠. 그래도 열심히 준비 해서 성공의 가능성은 보이는데요?
이설:아구... 이선수 어떻해... 임신한 몸으로 야구한데.

우엉이:진짜? 여러분 아셨어요? 

구독자 대표:앵? 그냥 살찐거 아니라고?

구독자:공만 던지면 되니까 무리는 안갈.. 리가 없는데?
이설:진짜... 

장주연:야! 어서 **던져!(입모양)

정덕선 해설:네, 포수의 리드. **을 던지라는 신호를 보내는 것 같은데요?
우엉이:근데 이서리(선수) 잘해. 임신이라지만. 토끼즈 래빗이 우승 해야지.

이설:오늘 올빼미즈 (아오올)이랑 대결인가?

우엉이:저번엔 피글즈:피그'S랑 대결이었지. 그때 진짜 피나는.. .

이설:그러니까.

구독자:그걸 보셨네요?

이설:그럼요. 부엉이랑 같이 봤는걸요.

구독자:진짜요? 야구 좋아하시는구나.. 여성분들중에는 없는데... 아니 남성분들 중엔.

이설:제가 좀 좋아하긴 해요. 남잔데 특이하죠? ㅎㅎ

구독자 대표:여성이든 남성이든 누구나 즐길 수 있는게 스포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