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시 돌아온 부엉이 랜드~!

by 기여운_부엉이 2022. 5. 26.
반응형

(부엉이가 주제가 된 만화 같은 소설)
주인공이자 부엉이 바로 나: 우엉이(부엉이는 식상해서 부엉이 반대 올빼미가 아닌 발상 변화로, 제일 좋아하는 김밥 재료 우엉을 이용)
부주 인공:ㅇㅅㅇ(이시언(연예인 아님)), 김 부장, 김 시방, 구독자들, 이래끼, 우기
(부주 인공이 아니라 찐주 인공은 구독자임)
저자: 쿠키런, 부엉이, 김근영 와이씨

설명: 부엉이 랜드는 현실과 다릅니다. 남자의 모습을 한 사람은 여자로 불리고 임신이 가능, 여자의 모습을 한 사람은 남자로 임신이 불가이고 남장여자나 여장남자가 아니라 우리가 아는 남자의 모습을 하고 있고 또 아래가 튀어나온... 크큼... 신체 모두 남자의 모습인데 여성이고 임신이 가능함.  

 

이설:어라? 저거 그물 끝에 툭맞았는데 왜 홈런이야?

정덕선 해설:아, 아웃입니다! 다음 타자는 32번 이설아 선수 입니다. 정말 날씬하고 아름답습니다. 초구 던지겠습니다. 아, 사인이 이뤄 지는데요... 초구... ... 언제 던지죠? 앗 던졌습니다!

김연주 캐스터:아, 원아웃입니다. 다음은~ 투아웃입니다. 이러다가 지겠는데요, 

정덕선 해설:정말 아깝습니다. 이정도 타구는 좋은 타구가 아닌데 못치는 순간 홈런입니다! 이설아 선수 앞에 주자가 없는게 아쉽네요. 1점을 따내는 올빼미즈 (아오올)! 점수는 1 대 0 입니다.

김연주 캐스터:이제 33번 타자 이정순 선수입니다.

정덕선 해설:앗, 이서리 선수에서 초기 임신중인 임신미 선수가 교체로 나오네요. 초구 던집니다!

김연주 캐스터:안타가 나옵니다.

[5분뒤]

이설:어 뭐야 지금 토하는데? 저거 설마...

우엉이:박지성 선수도 저번에 농구 할때 보니까 입덧해서 교체 됬었는데?

김연주 캐스터:갑자기 입덧을 하나요? 토덧을 하네요... . 이러면 안돼죠. 이런 선수는 임신중인데 출전 시키면 안돼죠. 논란이 커지지 않길 기도 합니다. 네, 교체 되네요. 

[15분 후]

우엉이:경기 종료네요. 24:3이네요. 토끼즈 래빗 승입니다. 여러분... 내기는 안했지만 '돈받고 싶다.'...

이설:네, 토끼즈가 우승.. 아니 승리 했네요. 이번 시즌 우승 해야 할텐데요.

구독자:너무 못하는데 이번엔 희안하게 우스.. 이겼네요.

구독자 대표:ㅇㅇ. 이겼넹?
구독자:오?!
이설:아니 왜 임신부들만 죄다 모아놨는지...

우엉이:임신은... 하... . 만삭도 있어. 임신이 아니기도 하지만 막 출산이잖아요. 하? 논란이 문제가 아니잖아. 그렇죠?

이설:그러니까.

구독자:아직도 논란 없어. 신기하(죠).

구독자 대표:인(정하기는 싫지만 어쩔 수 없어) 정(말 짜증나고 화가난다.)

구독자:어쩔거에요? 저쩔거예요? 네, 왜 논란이 없는지 이해가 안됀다구요? 나도 이헤가 안돈다구요. 정말 ㅇ해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왜요? 어쩌시라구요? 저쩌시라구요? 뇌 뭐라구요? 응 아닙니다. 응 그렇습니다. 

<아마 메세지 삭제됨>

구독자 대표:뭐라는거야

우엉이:오늘 경기..... ..... 는 정말 다사다난 하네요. 임산부 경기라니요? 왜 이런 경기를 하는지... 가 레전드라고 할 수 있죠. 그래도 뭐 야구를 해야 겠다면 해야죠. 자, 우리 오늘 경기에 대해 이야기 해보도록 합니다. 오늘 경기 어떻게 보셨죠?

이설:임산부 때매 기억이 안나요 ㅋㅋㅋ

우엉이:어흏!

이설:자, 오늘 경기는 일단 ***가 잘했어요. 정말. 여성 야구중에 최고입니다. 최고의 선수라고 할 수 있어요. 또 아까 본 이서리 선수가 대단했죠. 참 야구를 모답니다. 그래도 못해도 나름 연습중이고 열정적입니다. 진짤루! 그래도 꽝만 나오는 로또처럼 뭔가 불쌍하고 ... ... 불싸.... 앙 합니다! 그래도 그... 래도! 야구는 잘합니다. 물논 수비를요.

구독자 대표:수비야 잘하죠.

이설:아 전화가 (마이크 OFF) 여보세요?

우엉이:(마이크 OFF 모름) 전 그래도 이 선수를 응원 합니다. 잘 할 수 있다고 저는 믿거든요.

구독자:마이크 켜요!

우엉이:아아, 들려요? 뭐지? 뭐... 저는... 이 선수 응원 합니다. 근데 올빼미즈 (아오올)은 임산부만 모아놓은 병신... 아니... 나쁜 팀인데... 진짜 실네요. (싫) (장난감 총듦) 빵빵 쏴둬야지! 진짜자루!

구독자:논란없는게 논란 아닐까...

구독자 대표:ㅋㅋㅋㅋㅋㅋ??????
구독자:에어로빅 하던 임산부도 티비에 나온 적 있는데 이거라고 안나올까요..

구독자:그분은 한명이지만서도 이분들은 팀이잖아. 설마 감독이나 팀원중 누가 임신시킨거냐 단체로

구독자 대표:그건 모르죠 ㅋㅋㄹㅃ.

우엉이:아 ㅋㅋ(?)

이설:임신은 힘든 겁니다. 여러분은 저 팀에서 10조를 줘도 참여 하지 마세요. 겪어보지 않으면 몰라. 몰라. 난 겪어 봤지. 남자라 직접 겪진 않았지만 ㅎ.

우엉이:... ... 난 겪었지. (끄덕)

 

우엉이:자, 우리가 오랜만에 돌아왔습니다. 작가 첫 콘텐츠였다고 다시 한다네요. 갑자기 돌아왔습니다. 다들 이 냄새가 그리 우셨을 것이고 오랜만이라서 정말 반갑습니다는 말은 생략하고 바로 이야기 나누시죠. 다들 일 없는 동안 재밌게들 보내셨나요? 저는 (구독자들이 하도 걸어 오는) 전화받고 구독자들이 왜 안나오냐고 하는 말에 (뭐라 변명할지 고민하다 이야기 하고 또 나도 방송 기다리고 하느라고 정신도 없고 진짜 어질어질... ... ...) 아휴 말도 마세요. 정줄이 놓아지더라구요. 머리는 핑 정신은 혼미... 미치겠더라구요. 덩달아 휴대폰이 뜨거워져서 미쳐 버린 것 같아, 얼마 안된 폰 포함해서 진짜... 3수십번 바꿨다가 돈 다날아갈 뻔 했죠. 진짜 힘들었어요.... 그래도... ... (????) 이거 빈말 아닙니다... ... 우리 아내 이설한테 물어봐요~ 이거 진짜라구요^^7 거짓말이면 내가 이 곳을 자진 해서 나갑니다. 농담아니라는 뜻입니다! 예? 후하... 후하... 자여러분들은어떻게지내셨는지좀여쭤보고싶다는생각이들어... 후하후하... 질문을좀드리려고합니다여러분은 어떻게지내셨을까죠? 

김 부장:예. 다들 오랜만입니다. (시청자 기준) 오늘도 방송합니까? 오랜만인데 쉬지는 않을 것 같고?

우엉이:'야임마!' 일단 켜봐요. (켜짐) 네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부엉이입니다. 오늘은 제가 방송을 합니다. 오늘은 셈넴 게임즈나 먹방이 아니라 여러분들 그리고 우리 모두 오랜만에 들어옵니다. 왜 더 안 하나 기다리신 분들 감사합니다. 진짜 이 향기가 얼마나 부러웠는지.. 아니 그리웠는지 몰라요. 자 일단 우리 시작합시다. 자 여러분들 오늘은 꼭 소통하고 싶었고 저의 근황도 전하고 싶었습니다.

구독자:우와 우리 다시 나온다.

구독자:우린 왜 카메오도 안 나오냐!

이설:안녕하세요~ 여러분 가끔 등장한 이설입니다.

우엉이:저는 부엉이입니다. 여러분 반갑습니다. 저의 근황을 이야기 하자면... .

구독자:우와 반갑습니다.

김 시방:오늘 기분이 너무 좋네요.

ㅇㅅㅇ:그러니까요. 오늘 너무 기분이 좋네요. 오랜만에 이 냄새와 느낌을 받아서 그런가요?

이래끼:래끼래끼

김 부장:그러니까 우리 잘 되겠죠?

ㅇㅅㅇ:네, 잘 될 겁니다. 우리 일단 우엉이 님 어디 간 김에 우리끼리 셈넴 게임할까요?

구독자:쪼아요!

ㅇㅅㅇ:자 그럼 김 시방, ㅇㅅㅇ, 김 부장과 함께합니다 셈넴게임!

구독자:지금 당장 접속하러 간다. 우리도 너희도 나도!

우엉이:오늘 게임 안 할 건데?

김 시방:저희 끼리 할게요. 소통하시던지 (하세요.)

우엉이:그... 그래... '아니 소통만 하려 했는데 나도 해야 하잖아....'

김 시방:자 여러분 가봅시다!

ㅇㅅㅇ:자 스타트!!!!!!!! 자 일단 미국으로 갑시다. 프론 짓 토스 설치하세요. 그리고 중국 쪽에다가는 코이드 바이즈 설치하시고요.

구독자:넵. 갑니다!
김 시방:아니 거긴 하... 부장님... 하... 

김 부장:아, 이게 아니네... ㅈㅅ....

김 시방:아니 ㅇㅅㅇ... 하... 맞는구나 아 미안.

ㅇㅅㅇ:어어 설치해요 거기!

구독자:오케이! 설치 완료!

우엉이:'난 뭐하라는 거지... 저기 여러분? 저도 좀 봐주세요.!' 저도 봐주세요 여려 분!!!!!

구독자 대표:여러분 부엉이님도 봐주세요!

구독자:오른쪽으로 가세요 ㅇㅅㅇ님! 시방님은 거기서 점프하면서 뚫으세요.

김 시방:라이징 어퍼퍼크르! 으흐업!

구독자:잘하고 있어요. 더 앞으로 갑시다. 우리가 보여 주자고요! 간다!

우엉이: 나도 봐달라고! 흐으아아압!!!!! 저의 근황이 안궁금 하신가요? 자 저의 근황을 이야기 하자면 일단 저는 어... 카메오로 나왔습니다. 다른 내요의 카메오... .

구독자:소통해요 우린 게임 안 해요.

구독자:난 하는데? 어쩔 티브이!

구독자:.... '어휴 저런 사람들 보면 이해가 안됀다니까ㅣ!'

(방송 종료 10분 전)

이래끼:벌써 우리 10분 남았습니다. MLT-1342905732 생방송 종료까지 10분 남았습니다.

우엉이:자 마지막으로 히야 야야야 야야야 야야야 야야야야 얍! 간드아...! 아 패배네요... 흐아앙. 그럼 좋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하고 오늘 미리 끝내겠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이래끼:감사합니다.

김근영:어? 니들 다시 하는 거냐? 뭐냐? 이것들은?

ㅇㅅㅇ:어? 근영님! 안녕하세요~ 우리 다시 해요.

김근영:그러냐? 이야~ 이야 축하한다. 이게 얼마만이냐?

우엉이:고맙다. 그러니까 말이야.

김근영:응. 이야 이게 니 자녀야? 몇 살이냐?

우엉이:초등학교 5학년이다.

김근형:이야 벌써 그리됐나? 빠르네.

우엉이:우리가 얼마나 안했냐.

김근영:...?🫡 그런가? 너네 방송할 거면 나 좀 끼워주지. 꼽사리 끼게.

우엉이:그래. 그러던가. 

김 부장:우리 내일도 방송해야 될 텐데 뭐 할까요?

우엉이:소통하죠. 원래 오늘 하려 했는데 안됐잖아. 게임하는 바람에.

김 부장:그러던지요. 일단 오늘 영상 편집해야겠죠?

우엉이:어... 편집 없이 그냥 올려 보죠? 대충 짜깁기만 하고 올려 봐.

김 부장:그럼 그렇게 하면 되나? 일단 그래도 자막은 달아야... 하지 않나요?

우엉이:아니야. 그냥 해요.

김 부장:네, 알겠습니다. 그럼 그렇게 할게요.

우엉이:수고 좀 해줘요.

김 부장:알겠습니다.

이설:우엉이~ 뭐해?

우엉이:여운이 아직 남는다. 오랜만에 (소설 방에서) 방송하다니... 따로 하고 있었는데 하다는 게 쓰으으읍 오랜만이야.

이설:그래. 나도 당신 방송 (하는 거) 오랜만이야. 진짜 언제 (다시) 하나 했는데. 다시 하기는 하네. 

우엉이:그러니까 말이야. 아 여보세요? 아 네네....

이설:'저것도 오랜만이네... 작가... 안 부를 줄 알았는데 다시 부르네. 이게 얼마나 오래갈지.... 잠들 주식도 재밌게 보는데 그리 오래가지 않았던 것 같은데... 언제 나갈지 걱정이 되네....'

이래끼:설님~ 계세요?

이설:어라? 이래끼? 뭔 일인데요?

이래끼:아니 그냥 얼굴 좀 뵙고 싶어서요. 우엉이 님도 계시긴 하죠?

이설:아, 응. 있죠. 통화하러 갔어요.

이래끼:두 분 겸사겸사 뵙고 싶어서요. 그래서 그냥 왔어요. 

우엉이:아, 래끼왜 왔냐?

이래끼:이설님 보고 싶어서요. 우엉이 님도 당연 보고 싶어서 따로 왔어요.

우엉이:(장난) 나이 개새끼 무슨 헛짓 거리 하려고!

이래끼:아니...... ㅠㅠ

우엉이:아... 장난이야 장난이라고!

이래끼:ㅋㅋㅋㅋ 알아요.

우엉이:오랜만에 구몽 구몽 구르렁쉥이 레스토랑 갈래? 아니면 맢사과 전문점 갈래?

이래끼:저는 알~박굼모 워터랜드 가서 먹을래요. 거기 좋지 않나요?

우엉이:그래. 근데 이름이 이게 맞던가?
작가:여기서 잠깐! 여기서 음식점 이름을 전에 뭘 썼는지 까먹어 잊었는데 꾸몽(불우렁쉥이 전문점)님의 이름을 딴 음식점, 운터(상추(구이등) 전문점)님의 이름을 딴 음식점, 파크모(물 전문점)님의 이름을 딴 음식점, 유성(포도 전문점)님 이름을 딴 음식점, 마플(사과 전문점)님 이름을 딴 음식점이라 매번 바뀔 수 있어요. 너무 오랜만에 쓰는 부엉이 랜드라서 까먹었네요^^;;; 그냥 알아서 이해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다음부터는 헷갈리지 않겠습니다.^^7 ^^7 *-*(?).

이래끼:저 차 뽑아서 그걸로 가시죠.

우엉이:1초면 목적지 도착이라던 그 차량? 마크 세븐틴?

이래끼:네, 맞아요. 마크 세븐 틴틴(틴틴 탠탠 탠탠 틴틴 탠탠 프라이팬) 놀이.

이설:자, 그럼 일단 이동하시죠? (여보 거긴 너무 비싸잖아.)

우엉이:(괜찮아. 어차피 쟤한테 일부 내라고 뻥쳐볼 거야.)

이설:그... 그러던가.

우엉이:(나랑 설이 너랑 50반 25씩 내자.)

이설:(ㅇㅋ.)

우엉이:잘 먹었냐?

이래끼:어후 덕분에 잘 먹었어요.

우엉이:다행이네. 네가 계산할 수 있어?

이래끼:네, 알겠어요. ㅋ'까라면 까야지... 내가 뭐 힘이 있나... 없을거지.'

우엉이:그.. 그래... 근데 그거 알아? 나 지금 몰카 하는 거.

이래끼:아, 그래요? 괜찮아요^^.

이설:'??'

우엉이:그... 그래... 알았다. 근데 우리 둘이 반반 냈다. 알지?

이래끼:...

김 시방:방송하자고 연락이나 해봐야지. (띠띠띠) 읏차 아, 여보세요? 대표님? 혹시 방송하지 않으실래요?

우엉이:아, 안 그래도 야외 방송하려는 중.

김 시방:아, 넵.

운영이:ㅇ.

이설:내가 킨다.

우엉이:ㅇㅇ.

이설: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 부엉이랑, 이래끼님 이렇게 방송 켰어요. 

우엉이:안녕하세요~

이설:저희 지금 밥 먹고 떠나는 그대 얼굴이... 아니 떠나는 중이에요. 

우엉이:아이고 저쪽에 민중의 지팡이라고 불리는 경찰분이 계시네요. 아이고 수고하십니다!

김근형:아, 감사... 어라? 엉이?

우엉이:어라? 누구세요?

김근형::나 몰라? 나 김형사~!

우엉이:아아아아아 맞다. 누구더라? 농담입니다. 아이고 오랜만 입.. 어라? 이은형 순경님! 오랜만이에요. 잘 지내시죠?

이은형:네, 덕분에요. 잘 지내요. 근데 범죄자가 많이 없네요.

김근형:일이 거의 없어.

우엉이:범죄가 없으면 좋지요.

김근형:범죄가 없으면 좋기는 하지.

이은형:'일 안 하고 돈 벌면 그게 개꿀이지만.'

이래끼:범죄 연락이 안 오면 나가서 찾아봐요. 범죄가 없을까요?

이은형:범죄가 없진 않겠죠.

김근형:그래, 행복의 1위 나라도 범죄는 일어날 테지. 아마도?

우엉이:그래, 우리도 없겠어(요)?

김근형:맞는 말이지요. 그래요. 우리도 어서 순찰을 돌아 보도록 해야 겠군요. 방송 하는 가 봐요? 충성! 여러분 안녕하시죠?

구독자:안녕하세요. 민중의 지팡이인데 요즘 일을 안한다는 소문이 자자하던데?

구독자:도망망 오*게 친다던데?

구독자:그래도 우리 경찰분들은 열심히셔. 여성(경찰)분들 보니까 우리분들은 다른 나라처럼 잘 하시던데요? 범인을 죽일 것 처럼 달려드는거 봤어요.

우엉이:자자 형사님 순경님 수고하시고요, 이만 가볼게요. 아~ 오늘 이렇게 야외 방송을 킨 이유는 아까 김시방이 연락이 왔는데 방송하자더라구요. 근데 우린 방송을 이미 하고 있잖아요? 그래서 김시방 놀려 줄라고 하는 거예요. 오늘은 우리 소통할거예요. 

이설:(우엉이 처다보면서 끄덕거리며) 응 맞아요. 오늘 최초로(?) 야외방송하며 소통을 할 거예요.

이래끼:그럼요. 오늘은 좋은 날이잖아요. '맨날 좋은 날이지만.' 우리 오늘 뭐 할까요?

이설:일단 길을 좀 걷죠?

이래끼:그래요. 좀 걸어요 우리. 오늘 날도 좋은데 말이죠. 야외바송하기 따악 좋은 날쒸네 이거! 에헤이!
우엉이:에헤이? ...?
이래끼:오늘 하필 날씨가 좋네요?

우엉이:하아피일?

이래끼:기분이 참 좋습니다. 오늘은 어디로 갈까요? 쇼핑센터 걸어 보는건 어때요?

우엉이:

구독자:좋아요! 거기 가시죠~

구독자: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레츠고!

구독자:돈가즈아라라라라라랄랄랄랄랄랄랄RALRALRALRAL랄랄!

우엉이:(구독자들이 원하는데) 가시죠.

이래끼:그래요. 가시죠. 어휴~ 멀다.

이설:우리 일단 이동할까요? 오늘 ***** *** 같은거 쇼핑하면 진짜 좋을텐데에 ****라도?

구독자:사줘라 이정도는 해줄 수 있다!

우엉이:일단 가시죠;;;.

구독자:어라? 그정도도 못해주나?

구독자:어허!

구독자:<메세지 어디감?>

구독자:<메세지 삭제됨>

구독자:구경좀 합시다. 우리도.

구독자:오키 일단 가보자구요.

구독자<메세지 찾아줘>

구독자:<메세지 살려줘!>

우엉이:우리 일단 이동하는데 일단 좀 걷고 싶어 걷는 중입니다. 대중교통 안타고 이동할까요? 어때요?

구독자:... 그건좀... (가혹적아님?)

구독자:걸어보고 결정하시죠.

구독자:자자 이제 가봅시다. 가즈아 같은 이야기 하지 맙시다.

우엉이:자자 그만 싸우시고 일단 우리 걸어 봅시다. 일단 우리 걸어 보고 생각하지 말고 도착하죠.

이설:그러니까. 우리 한걸음도 못걸었어요. 여러분들이 가즈아 가자 말자 거려서!

이래끼:어쩔? 저쩔? 티비 티비? 쩔쩔티비!

이설:우리 열심히 방송 할건데 왜 우리 아직 못가는 건데요? 

우엉이:걸어! 걷자고요! 핳핳핳핳 미안해요.

[존* 우여곡절 끝에 도착은 개뿔 중간만 감]

구독자:어후 이게 뭐야!!!!!!!!!! 왜 다 못가는 건데?

구독자:그러니까 우리 왜 못가는건데요?! 어? 다 갑시다. 철수 철수!

우엉이:여러분 놀라지 마세요! 반만 간거 같죠?

이설:사실 도착이랍니다!?!? 으핳핳! 호호호!

우엉이:그러니까. 농담이 아니라.... 도착입니다. 사실 도착 못하는 척 했지요!

이설:속았죠? 속았다고 해요! 후~ 재밌다. 여러분 어때요?

우엉이:우리 이거 오는길에 도착 못한 것 같은 풍경이 있어요 ㅋㅋㅋ 몰랐죠?

이래끼:그러니까요. 꼭 그런 쇼핑 배경이 있어야 할 필요는 없죠. 그러니까 우리가 이렇게 디자인을 해뒀었어요. 이러려고 한겁니다. 우리가! 근데 이거 너무 재미 없나요? ... ... (물!로) ㅣㅇ낰ㄹ루 ㅍ먤ㅇㅍ

구독자:신박하긴 개뿔! 어휴...

(강퇴 당하셨습니다. ㅅㄱ해라 쩔쩔티비)

구독자:...?

구독자:재밌네요;;;

우엉이:오늘 여러분들이 원하는대로 신나게 돈을 쓰겠습니다;;; '하오 씨발.'

이설:자 저도 거럼 쓰겠습니다. '하놔 쓰벌 이게 뭐야 진짜로 이해 못하겠다. 왜 이래서는 ㄷ... ... .'

이래끼:저는 아까 돈을 써가지고...                         

우엉이:어딜? 너도 쓰긴 써야지.

구독자:그래야 성편형이 맞지!

이래끼:그건 그렇네요. 저만 빠지기에도 좀 그렇긴 한데 그래도... 빼는건 어떨런지 싶은데 안돼나요? 구독자들 원함? 그래요? 그게 왜요? 아니... 그래도 할게요. 여러분 원합니까? 원해요???
구독자 대표:원합니다! 그래도 다들 저희들의 재미를 위해서 돈을 자처해서 쓰시겠다고 하는데 혼자서 안쓰고 안녕 하면 그렇죠. 그러거면 ㅇ오늘은 안녕이었어야죠. 나오지 마셨어야죠!!!???

구독자:와 ** 원해요!!!!! 그러니까요. 돈을 아까 썼다고 안쓰시는건 좀 그러네요. 오늘 안좋은일이 있으셨다는 거여도 할건 하셔야죠. 의무는 아니긴 하지만 그래도 다들 하시겠다고 하시는데...

구독자:** 원해요! **! **게!

이래끼:그럼 알겠습니다. 한번은 써야겠죠. 오늘이 그런 날이겠죠. 그럼 에라 모르겠다 씨발 두배로 씁니다!

우엉이:좋습니다! 이새끼 좋은 날이 아닌가 봅니다. 일단 갑시다. 뭐... 일단 뭐부터 볼까요? 일단 저는 시계에 끌리니 구경갔다가 사오겠습니다. 와 이쁘네요. 번쩍번쩍! 사는건 우리 마음대로 할게요. 일단 200만 쓰는 걸로 생각하겠습니다. 저는 일단 80 결제 넙니다!
구독자:우효!

(구독자 후원이 생겨따!?)

우엉이:아이고 구독자님 0원 후원 ..? 감사합니다! 아 오타라구요? 아니 오류? 알았어요. (아무말 안했는데?) 자우리방송을할건데계속소통을하죠,나는아까하나샀으니다른분들싸실거 있으시면한번사보시길... 후하후하!

이설:왜이리 띄어쓰기 안하고 이야기 하는 건뎅>?

우엉이:그러니까 마링야 ㅋㅋㅋ 이해안됌. 나도.

 

 

 

 

반응형